어린이장남감 하면 항상 생각나는 것이 레고 입니다. 금세기 최고의 장난감이라고 불리는 레고는 장난감추천 은 물론 크리스마스선물추천 의 경우에도 언제나 추천되는 어린이장난감 입니다.

홈페이지(레고 코리아 홈페이지: http://market.lego.com/ko-kr/Default.aspx)를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레고의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PIRATES, CASTLE, STAR WARS, CITY 등 많은 제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든 레고 제품들이 다 재미있는 최고의 장난감들 입니다. 그 중에서도 STAR WARS 제품은 2009년 올해로 탄생 10주년이 된다고 합니다.



레고 스타워즈는 10년이 넘는 동안 Clone Wars. 클래식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모델들을 재현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고, 레고만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로 스타워즈가 재 탄생되었습니다.

레고의 장점은 레고를 통하여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만들어 냄으로써 연령에 관계없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레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레고 스타워즈도 스타워즈 영화의 각 에피소드 못지 않게 재미있는 스토리를 꾸밀 수 있습니다.



어둠의 세력으로 인해 은하계 전체가 클론 전쟁에 휘말리게 되자, 제다이 기사단은 평화를 회복하기 위해 전투에 나서게 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행성계가 다크 사이드 포스의 손아귀에 빠져들게 되고,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그의 제자 '아소카 타노'는 은하계 범죄단의 수괴인 '자바 더 헛'의 아들이 납치 당하자, 그 아들을 구출하는 임무 수행을 위해 떠나고, 잔악무도한 악당들이 그들의 여정을 막으려 합니다.

생각만 해도 흥미진진해 지는 스타워즈, 레고로도 완벽하게 재현이 가능하며, 끝이 없는 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지능개발에도 도움이 되는 최고의 어린이장난감, 레고 Star Wars 페이지:
http://starwars.lego.com/ko-kr/Default.aspx를 참고하시면 레고 스타워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장난감을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레고 구입 빅찬스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2월에는 2009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8가지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레고 산타선물 할인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할인 축제를 통하여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하시고 올 크리스마스도 레고와 함께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가족의 소중함도 함께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