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비타민을 함유한 메리린 비타민 C 스팟 세럼은 고농축 비타민을 함유한 세럼으로 트러블 흔적, 모공케어, 피부톤을 케어해 주는 세럼입니다.

고농축 비타민 C 앰플이므로 한번의 사용만으로 비타민C의 강렬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트러블 흔적 및 고르지 못한 피부톤은 물론 모공케어에도 효과적인 피부가 원하는 화장품이라고 할 것입니다.


메리린 비타민C 스팟 세럼은 피부 자극이 적고 생열귀 나무싹 추출물, 녹차 추출물, 홍화추출물 등의 천연 추출물의 함유로 피부를 더욱 생기있고 건강하게 해 주는 가격대비 효과가 제일 좋은 화장품입니다.



위 사진은 멜리린 제품 체험을 위해 배송된 제품의 사진입니다. 메리린 비타민C 스팟 세럼, 하이드라 필링 젤, 마스크 팩, 그리고 천연비누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개봉된 메리린 비타민C 스팟 세럼과 하이드라 필링 젤의 모습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입니다.

개인적으로 피부트러블이 많고 모공이 넓어서 비타민C 스팟 세럼을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우선 조심스럽게 손에 먼저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손에 한 방울 떨어트리고 조심스럽게 펴 발라 보았습니다. 바르자 마자 촉촉해 지면서 피부가 아주 맨들맨들하게 윤이나고 부드러워 지며 탄력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지금가지의 어떤 화장품 보다도 더 빠르게 효과가 즉각 나타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진 왼쪽이 메리린 비타민 C 스팟 세럼을 바른 손이고, 오른쪽 부분이 메리린을 사용하지 않은 부분입니다. 육안으로 봐도 확연히 차이가 나는 모습입니다.

메리린 화장품을 피부가 원하는 화장품이라고들 하는데, 왜 메리린을 피부가 원하는 화장품이라고 하는지 잠깐 동안의 사용으로 몸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메리린 비타민C 스팟 세럼의 천연 보습 성분과 15%의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외부 환경에 스트레스 받은 저의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 줄 것 같습니다. 장기간 사용해 보고 다시 한번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