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에 에스콰이어지 진행 리서치 결과, 남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에 전기면도기가 선정되었고, 전기면도기 브랜드 중 어느 브랜드를 가장 선물하고 싶은가 하는 질문에는 브라운 면도기 라고 답변한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합니다.


당연히 전기면도기 추천 하면 브라운 면도기 라는 등식이 성립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대부분의 남자들이 브라운 면도기를 선호하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크리스마스 남친 선물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차별화된 헤드 시스템으로 더욱 좋아진 NEW 브라운 시리즈 7을 선물하면 남자분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당신의 남자에게 매일아침 최고의 테크놀로지를 선물하라는 문구는 바로 NEW 브라운 시리즈 7의 차세대 헤드시스템의 우수성을 나타낸 문구입니다.

면도기의 생명은 바로 헤드시스템에 있는 것인데, NEW 브라운 시리즈 7은 음파면도 시스템, 개별 맞춤모드, 옵티포일, 센소플렉스 헤드의 차세대 헤드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NEW 브라운 시리즈 7의 음파면도 시스템은 분당 1만회 이상의 음파진동을 만드는 모터가 면도기 헤드 부분을 떨리게 하고, 이 헤드가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에 파장을 일으켜 누워있거나 피부에 숨어있는 수염들까지 들어올려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Intensive, Normal, Sensitive와 같이 사용자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3가지 음파진동 모드가 있어 면도시간, 면도부위,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NEW 브라운 시리즈 7은 옵티포일 이라는 새로운 면도 날망 기술을 적용하여 6각형의 구멍들을 윗면과 밑면에 각기 다른 크기로 배열함으로서 피부와 바로 맞닿아 수염의 유입이 쉬운 윗면 보다 밑면의 구멍 크기를 25% 더 넓혀 직접적으로 맞닿지 않는 수염은 물론 굴곡이 심한 부분의 수염까지 확실하게 밀착면도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센소플렉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피부에 가볍게 밀착시키는 것 만으로도 굴곡이 감지되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밀착면도를 할 수 있도록 하여줍니다.


 NEW 브라운 시리즈 7의 음파면도 시스템, 개별 맞춤모드, 옵티포일, 센소플렉스 헤드와 같은 차세대 헤드 시스템의 우수성으로 인하여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함으로서 사용자가 부드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갖게 하는 것은 물론 자존심 및 자신감까지 세워 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전기면도기 추천 하면 언제나 브라운 면도기 를 추천하는 것은 결코 우연히 얻어진 것이 아니라 이렇게 NEW 브라운 시리즈 7의 차세대 헤드시스템의 우수성 등, 브라운의 뛰어난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이뤄낸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제품 정보는 브라운 홈페이지(http://www.braun.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