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서 매년 출시해 왔던 앱솔루트만의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에도 어김 없이 출시하였습니다.



올해 출시하는 앱솔루트 스페셜 에디션은 '앱솔루트 락 에디션'으로 앱솔루트 세컨드 스킨(Absolut second skin), 앱솔루트 블링블링(Absolut Bling Bling), 앱솔루트 디스코(Absolut disco), 앱솔루트 레드 스펭글(Absolut Red Spangle), 앱솔루트 팝업 미니바(Absolut POP-UP Minibar)에 이어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홀리데이 기프트팩, 앱솔루트 락 에디션은 앱솔루트 보드카 750ml, 한병 가격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12월 1일부터 판매가 되며, 앱솔루트 락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12월3일 리츠칼튼 호텔 서울에서 Absolut Rock Party를 개최합니다.




앱솔루트 파티는 사전 신청 없이 당일 현장 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홈페이지(http://www.absolut-you-rock.co.kr)에서 사전에 파티참가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앰솔루트 락 파티에서 진정한 락스타의 열정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앱솔루트 락 에디션과 함께 음악으로 가득찬 겨울 밤의 정취를 마음껏 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앱솔루트 락 파티에 참가하셔서 앱솔루트와 하나가 되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http://www.absolut-you-rock.co.kr



지금가지 앱솔루트락에디션과 앱솔루트 파티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매년 출시해 왔던 앱솔루트의 스페셜 에디션인 앱솔루트 세컨드 스킨(Absolut second skin), 앱솔루트 블링블링(Absolut Bling Bling), 앱솔루트 디스코(Absolut disco), 앱솔루트 레드 스펭글(Absolut Red Spangle), 앱솔루트 팝업 미니바(Absolut POP-UP Minibar) 등에 대하여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05 앱솔루트 세컨드 스킨(Absolut second skin)입니다.



보기만 해도 설래는 디자인의 멋스러운 모습이 품격을 더해 주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2006 Absolut Bling Bling 입니다.




황금빛의 병이 진정한 앱솔루트의 가치를 표현해 주는 것 같습니다.


2007 Absolut disco의 모습입니다.


달리 설명이 필요 없이 디스코라는 이름이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스페셜 에디션은 2008 Absolut POP-UP Minibar입니다.


역시 볼수록 세련되고 멋진 모습입니다. 매년 출시하는 앱솔루트만의 스페셜 에디션 답게 너무도 스페셜한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분위시에 녹아드는 것 같은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앱솔루트는 2009년 12월중에 인디밴드 '안녕바다' '포니'와 함께 락 에디션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안녕바다'와 '포니'의 뮤지션으로서의 꿈, 락에 대한 열정, 그리고 앱솔루트 락 에디션과의 만남에 대해 담겨진 동영상을 감상하시면서 다가올 캠페인을 미리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