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청정해저천연머드가 함유된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바이블로그[http://www.byblog.co.kr (바이블로그 홈페이지)]와 참조은머드[http://www.charmmud.com  (참조은머드 홈페이지)]에 감사드립니다.

평소에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피부에 좋다는 많은 제품들을 두루 섭렵해 왔던 지라 이번 체험은 그 어느 것보다 자신이 있어서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 덜컥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어 버렸습니다.

심해천연미네랄팩, 그린펄(Green Pearl)은 청정남해바다속에서 발굴된 해저천연머드(원료명 : 초록펄)가 99%이상 함유된 고순도, 고품질 천연미네랄팩입니다.



우선 제품 사진을 보시면 포장 용기에서 부터 천연 그린팩의 이미지가 묻어 나옵니다. 간편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개봉하여 간단히 피부에 골고루 펴서 바르고 건조시킨 후에 약 10분 정도 경과되면 미온수로 닦아내면 됩니다. 바르고 마른 후에 닦아내기만 하면 피부관리가 되는 것이니 정말 간편한 제품입니다.


해저천연머드는 화산재가 수천만년간 바다속의 온갖 영양분과 결합하고 숙성된 고기능 천연성분으로 육지의 화산재, 황토, 갯벌머드와는 달리 공기나 햇빛에 노출되지 않아 천연머드 고유의 영양분이 전혀 산화되거나 오염됨이 없습니다.
 
위 사진의 인증서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의 무기성분 분석 결과 우리 인체에 필수 성분인 철분, 칼슙,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다량의 광물질이 완벽하게 함유된 미네랄 덩어리임이 입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피부에 펴서 바른 것 자체만으로도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실제로 해저천연머드에는 피부노화를 예방하는 미네랄과 비타민 등 인체에 유익한 수 많은 광물질과 천연성분(70~80가지)이 함유되어 피부속에 쌓이는 노폐물과 불순물을 뽑아내고 정화하는 기능이 탁월하며 동시에 삼투압 현상으로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즉 해저천연머드는 딥크렌징과 영양공급을 동시에 수행하는 천연성분으로 지성, 건성피부 구분없이 4계절 사용할 수 있고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고기능 천연미네랄 마사지팩입니다.

고순도 천연미네랄은 피부미용은 물론이고 항균작용과 피부재생효과가 뛰어나 피부과 의사들도 사용하는 고품격 천연성분입니다.

참조은머드의 그린펄은 한마디로 누구도 만들도 없는 자연의 선물이며 대한민국의 특산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시용해본 느낌은 그린펄은 다른 팩보다 빨리 굳고 효과도 바로 나타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씻고 난 뒤에는 피부가 촉촉하게 윤기가 흐르고 그 촉촉함이 상당히 오랜 시간동안 유지가 되는 느낌입니다.

피부가 약간 건성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을 보면 확실히 그린펄의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천연 재료를 사용한 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팩에서 나는 냄새는 그리 향기로운 냄새는 아닙니다. 크게 문제될 부분은 아닌 것 같지만 개선이 되면 좋을 것 같은 부분입니다.



믿을 수 있고, 여드름, 피지제거 기능과 모공축소 효과가 탁월한 천연미네랄팩, 참조은머드의 그린펄로 간단하게 피부고민을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charmmud.com  (참조은머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블로그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직장인 직급별로 보는 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입 시 체크포인트 7가지
자동차보험으로 보상받지 못하는 교통사고 12가지
전체가구의 4분의 3이 이미 가입, 민영보험 아직도 가입안하셨나요?
민영의료보험 월 3만원 납입으로 보험금 3300만원 지급사례
민영의료보험 최저가로 가입하는 방법 9가지
바이블로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