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흥행 불패를 이어가며 래미안 신화를 창고하고 있는 래미안이 강남의 마지막 재건축이라고 불리우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진달래 3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강남의 자부심 래미안 그레이튼을 분양합니다.

현재 마무리 공사가 한창인 래미안 그레이튼은 래미안 2차, 1차 재건축까지 포함하여 모든 단지가 완공되면, 래미안 개나리와 역삼 래미안까지 모두 총 2,000세대가 넘는 래미안 타운이 형성되어 강남 주거지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임이 분명한 단지입니다.


래미안 그레이튼은 강남이라는 입지에 더하여 강남의 마지막 재건축이라는 사실은 물론 대규모 래미안 타운까지 형성되어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생각되는 아파트입니다.
엄마가 지은 것 같은 아파트, 다시 살아도 래미안에 살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 당연한 아파트, 바로 래미안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아무것도 살펴보지 않고 선택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는 아파트가 바로 래미안인데, 이런 래미안이 강남 8학군의 중심에 위치하여 매머드급 래미안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고 하니 모든 면에서 최상의 조건을 지닌 아파트임에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주변편의시설 및 교통도 탁월하여, 한티역과도 연결되어 있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5분 거리에, 그리고 이마트 역삼점을 비롯해 강남의 우수 상권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에 영동세브란스병원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이 산재해 있는 초특급 주거단지 입니다.

이렇게 강남 8학군의 중심에 있으며 백화점, 마트, 종합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지척에 있는 곳이면 자연환경 부분이 조금은 미흡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래미안 그레이튼은 강남의 대표적인 공원 휴식처로 손꼽히는 도곡공원과 양재천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뛰어난 자연환경을 지닌 입지조건을 자랑하므로, 학군에 편의시설은 물론 자연환경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래미안 그레이튼 인근의 대표적인 공원인 도곡공원은 강남구 도곡동 산31-1번지 일대 250.107㎡ 규모로, 1993년 7월에 조성되어 다목적 운동장, 배드민턴장, 정자, 약수터, 체육시설물 등을 갖추고 도곡동 매봉역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의 등산코스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15.6Km 길이에 다채로운 테마로 조성된 강남의 대표적 쉼터 양재천은 탄천과 한강 등과 연결되어 있어 예쁘게 조성된 꽃길과 새들을 관찰할 수 있는 철새도래지 그리고 각종 학습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자연환경을 래미안 그레이튼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자연환경에 대한 걱정은 저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래미안 그레이튼은 학군, 편의시설 그리고 자연환경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교통환경도 뛰어난 교통특급지역입니다. 지하철 한티역, 선릉역, 도곡역 이용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분당-내곡간 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시내는 물론 서울 외곽으로의 자유로운 진출입이 용이한 최고의 교통요지로서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합니다.

래미안 홈페이지(http://www.raemian.co.kr/raemian/blog )를 방문하시면 래마 그레이튼에 대한 분양정보 및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입지와 최고의 환경에 최고의 아파트가 만들어내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래미안 그레이튼 이라고 생각합니다. 래미안의 신화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