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의 대세는 누가 뭐래도 보는 핸드폰, 아몰레드로 기울고 있는 것 같습니다.

LG에서 심혈을 기울인 뉴
초콜릿폰(관련 글 참조 : 2009/09/23 - [리뷰&리뷰] - 휴대폰 업계에 새바람을 몰고올, 블랙라벨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에도 불구하고 아몰레드의 열풍이 식을 줄을 모르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게다최근 아이폰의 대항마로 급부상하고 있는 옴니아2에도 아몰레드가 적용이 되었고 1200만화카메라를 장착한 아몰레드폰(관련 글 참조 : 2009/10/01 - [리뷰&리뷰] - 아몰레드 12M, 꿈의 디스플레이 아몰레드에 1200만 화소 카메라 장착)까지 출시 됨으로서 핸드폰 시장은 이제 아몰레드가 평정한 것 같은 생각마저 듭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휴대폰은 아쉽게도 모두 3G 핸드폰 사용자를 위한 폰입니다. 그러나 2G 사용자 분들도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2G 핸드폰 사용자들을 위한 아몰레드 핸드폰 햅틱 아몰레드 SCH-B890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 번호 그대로
아몰레드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으나, 요즘 나오는 핸드폰중에 아무리 2G 핸드폰이라고 해도 터치가 기본(관련 글 : 2009/09/27 - [리뷰&리뷰] - 2G 풀터치 핸드폰, 2G 햅틱 SCH-B900)인데 바로 이 터치가 되지 않는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이 바로 위성 DMB라고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무료인 지상파DMB를 선호하나 이 핸드폰이 바로 '보는 핸드폰' 아몰레드라는 것을 감안하면 볼 거리가 많은 위성 DMB를 적용한 것이 가장 강점이 될 수도 있다고 할 것입니다.



슬림하고도 감각적인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으로 두께가 12.2mm밖에 되지 않는 아주 날렵한 모습의 핸드폰이며, 2.8인치의 아몰레드 액정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SCH-B900은 아몰레드 핸드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살아 움직이는 컬러, 잔상 없는 빠른 반응속도, 자유로운 시야각, 종이처럼 얇은 두께를 자랑하며 기존 TFT-LCD 대비 전력 소모량을 획기적으로 줄여 배터리 사용 시간의 부담이 없습니다.

300만화소의 오토 포커스 기능을 갖춘 커메라를 장착했고 외장 메모리 슬롯에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터치만 되지 않을 뿐 모양부터 기능까지 왠만한 3G 핸드폰이 부럽지 않은 2G 아몰레드폰입니다.

현재 2G 풀터치 햅틱폰 햅틱착의 인기로 인하여 SCH-B900의 가격이 완전히 하락하여 거의 헐값에 팔리고 있다는 것도 또한 이 제품의 주목할 만한 장점이 될 것입니다. 기존 번호를 고수하고 계신 분들이 한번쯤 노려 봄직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직장인 직급별로 보는 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입 시 체크포인트 7가지
자동차보험으로 보상받지 못하는 교통사고 12가지
전체가구의 4분의 3이 이미 가입, 민영보험 아직도 가입안하셨나요?
민영의료보험 월 3만원 납입으로 보험금 3300만원 지급사례
민영의료보험 최저가로 가입하는 방법 9가지
2만원대 의료실비보험으로 병원비100% 돌려받는 방법
보험료 30% 싸게 할인 받고 가입하는 법
100세 의료실비보험 치과에서 한방보장 까지, 보험료10%인하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최적의 보험가입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