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블랙라벨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을 출시했습니다.

뉴 초콜릿폰은 기존 히트작 초콜릿폰의 극대화된 단순미를 계승하면서도 최초로 21:9 비율의 4인치 화면을 채택한 휴대폰으로 시중에 나온 풀터치폰들의 디일반적인 디자인의 틀을 깬 파격적인 외관이 최대 강점입니다.

LG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의 4번째 제품인 뉴 초콜릿폰을 영국을 시작으로 9월 중 유럽 및 한국, 10월까지 아시아, 중동, 북미와 중남미 등 전세계 50여 개국에 출시할 계획이며 첨단 패션 IT기기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 한층 진화한 디자인의 블랙라벨 시리즈

뉴초콜릿폰은 4인치 대형화면에 일반 극장 스크린 비율인 21:9를 적용, 기존 휴대폰에서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이는 기존 풀터치폰 디자인은 16:9 비율 화면이 대부분으로 “풀터치폰 디자인 경쟁은 끝났다”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 것입니다.

앞면 버튼을 완전히 없애고 측면 버튼 수도 최소화해 ‘비움의 미학’을 극대화했으며 피아노 외관을 연상시키는 유광 검정색(Pure Black)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상/하단의 붉은 색 포인트로 감성미를 더했습니다.
 



<□ 화질은 기본, 21:9 비율의 4인치 화면으로 극장처럼 본다!

이 제품은 21:9 비율 국내 최대 4인치 화면을 적용해 인터넷 사용, 문서 작업, 동영상 감상 시 획기적인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옆으로 눕히면 PC 화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가로 스크롤(Scroll) 없이 시원하게 보며 모바일 인터넷 및 문서작업이 가능하며, 일반 극장 화면 비율인 2.35:1(21:9) 영화도 꽉 찬 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듀얼 스크린(Dual Screen) UI’를 적용, 화면을 절반으로 분할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아웃룩과 똑같이 목록과 메일 내용을 동시에 확인가능하며, 음악 재생 시에도 앨범재킷과 음악목록을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TV에서 쌓아온 LG전자의 화면 보정 기술과 10여 년간 축적해온 LCD 기술을 결합한 WVGA급(해상도 800×345) ‘HD LCD’를 적용해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HD LCD’는 고화질을 상징하는 단어인 ‘HD’와 ‘LCD’를 합성해 명명했습니다.



LG전자는 현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랙라벨 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의 모델로 국내 최정상 걸그룹 ‘소녀시대’와 신인그룹 ‘에프엑스(f(x))’를 전격 영입했습니다.

10~20대 젊은 세대를 넘어 모든 연령대에 걸쳐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9명으로 구성된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청순미, 세련미 등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탁월한 스타일의 소화력을 높이 평가해 ‘뉴 초콜릿폰’ 모델로 영입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 ‘에프엑스(f(x))’는 평균 연령 16.6세의 다국적 5인조 걸 그룹으로, 9월 싱글앨범 ‘라차타(LA chA TA)’로 공식 데뷔한 그룹으로 강렬한 음악과 스타일을 내세워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음악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시대’의 이미지와, 이와 상반되는 강렬한 이미지의 ‘에프엑스’를 통해 ‘뉴 초콜릿폰’의 감성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매력을 알릴 계획입니다.

또 ‘에프엑스(f(x))’는 평균 연령 16.6세의 다국적 5인조 걸 그룹으로, 9월 싱글앨범 ‘라차타(LA chA TA)’로 공식 데뷔한 그룹으로 강렬한 음악과 스타일을 내세워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음악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시대’의 이미지와, 이와 상반되는 강렬한 이미지의 ‘에프엑스’를 통해 ‘뉴 초콜릿폰’의 감성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매력을 알릴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뉴 초콜릿폰은 다음주에 국내출시 예정이며 현재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23일 오후 2시부터 싸이언 홈페이지(www.cyon.co.kr)를 통해 사전 구매예약을 받습니다.

이번 사전 예약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뉴 초콜릿폰을 먼저 받아볼 수 있는 행사로 100명 모두에게 할리우드 스타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의 전용 가죽 케이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이니 관심이 있는 분은 미리 구매 예약을 통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죽 케이스는 시에나 밀러와 그녀의 언니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사바나 밀러(Savannah Miller)가 함께 디자인한 한정판이어서 소장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존 고정관념을 깬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뉴 초콜릿폰의 인기몰이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