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블로그를 만든 후에 블로그를 홍보하기 위하여 처음 하는 일이 아마도 메타블로그에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믹시, 블로그코리아, 올블로그 등 쟁쟁한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그런 메타블로그에 블로그를 등록하고 자신이 포스팅한 글을 많은 사람들이 읽어주기를 기대합니다.

그래서 물론 이런 이런 유명한 메타블로그에는 반드시 등록을 해야 하고 비록 조금 유명하지 않다고 하더라도 메타블로그라고 하는 것들은 모두다 가입을 해서 조금이라도 많은 독자가 블로그의 글을 읽을 수 있도록 배려 아닌 배려를 하게됩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투데이텐'(http://www.today10.com)이라는 메타블로그(관련 글 참조 2009/06/22 - [블로그] - 블로그 홍보를 위한 첫걸음, 메타블로그에 블로그 등록)를 소개해 드리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투데이텐에 이어 넘즈넷(http://numz.net)이라는 메타블로그에 블로그를 등록하고 소개도 해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당연히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RSS를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추천 검색어 : 블로그, 메타블로그, 넘즈넷

RSS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블로그 인증키를 등록하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 나온 인증키(  NDg0YjJlMzVhY2QwNjU2ODg5M2I0ZGFjNWQ4NjJmNjc=  )가 포함된 포스팅을 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넘즈넷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제 등록이 완료되어 제 블로그의 가장 최신 글까지 넘즈넷에서 보여지게 됩니다.


꾸준한 블로그 홍보로 성공하는 블로거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블로그로 돈벌기 Tip

 
⊙ 관련 글 보기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