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휴가철마다 반복되는 고민이 바로 어디로 휴가를 갈 것이며 어디에서 숙박을 할 것인지 에 대한 것입니다. 남들 다 가지고 있는 그 흔한 콘도 회원권도 없으니 비회원 가격으로 수십만원을 들여 콘도로 휴가를 갈 수도 없고 만일 간다고 해도 성수기라 예약이 다 되어서 콘도로 여행을 간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 되어 버립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시설이 좋은 국립휴양림 같은 곳은 몇 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하고 그 마저도 추첨 결과에 의존을 하여야 하니 저 처럼 게으른 사람에게는 휴양림도 그리 친근한 곳은 되지 못합니다.

이래 저래 휴가는 가야하겠고 어디 저렴하게 잘 휴가를 다녀올 곳이 없는지 확인하다가 적당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조금 이상하게 생각하실 지 모르지만 그 곳은 바로 옥션 입니다. 옥션이라고 하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오픈마켓인데 그렇다고 해도 숙박 예약까지 될 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가격만 엄청 싸게 이것 저것 잡동사니 파는 곳으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바로 옥션숙박이라는 곳에서 숙박 예약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것도 역시 옥션이라고 누구나 감탄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말입니다.

[옥션숙박] ※ 휴가 숙소 최저가 보장 ※
옆에 보이는 것처럼 전국 1,200개 호텔, 콘도 그리고 펜션을 예약할 수 있으며, 가장 낮은 가격에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유명 호텔 콘도 등은 물론이고 유명 관광지나 피서지 근처의 대부분의 숙박업소가 모두 등록이 되어 있어 한 사이트에서 여러 호텔과 콘도를 비교하여 숙박장소를 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콘도 호텔 펜션의 2천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살포하고 80개의 여름휴가 숙소에서 7천원 상당의 세면도구 세트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가지 하고 있습니다. 성수기에 좋은 시설의 호텔 콘도를 저렴한 가격에 예약하고 나아가 추가 할인 및 세면도구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이 얼마나 저렴할까 하는 의문은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당연히 해소가 되는 것이겠지만 이해의 편의상 간단히 옥션숙박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일부 호텔과 콘도의 가격을 사진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무주리조트가 7만원대, 휘닉스파크가 8만원대로(물론 일자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음)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저렴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트 대신 옥션이라고 합니다. 그냥 옥션이 조금 싼가 하고만 생각하고 잘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싸서 놀랐습니다.



      
  휴가 숙소 최저가 보장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성수기에 예약도 어려운데 최저가 라는 것이 말이 되냐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최저가 인것 같습니다.

매년 휴가때마다 어디로 갈지 어디에서 숙박을 할지 고민하며 아는 사람들에게 콘도를 구하러 다니는 노력이 이제는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올해의 지나간 아픔을 뒤로하고 벌써 내년 휴가가 기대됩니다.


옥션숙박 정말 최저가 맞습니다.     완전 여행사 대신 옥션입니다!  

추천 : 돈벌기 팁


관련글 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