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홍보하기 위한 끊임 없는 노력, 숨어있는 메타블로그를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블로그를 등록함으로서  잠재되어 있는 많은 독자들로 하여금 글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일 것입니다.
 
이미 이전에 유명 메타블로그 외에 '투데이텐'(http://www.today10.com
)과, 넘즈넷(http://numz.net)이라는 메타블로그에 블로그를 등록하면서 소개를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매번 블로그 인증을 위해서, 그리고 메타블로그 소개도 할겸 겸사겸사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여 등록 방법을 자세히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 관련 글

오늘도 마찬가지로 변함 없이 '유니톡'(http://unitalk.hellojob.com/)이라는 메타블로그를 소개해 드리고 블로그를 등록해 보고자 합니다.

우선 변함 없이 그리고 예외 없이 먼저 사이트에 가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간단히 회원가입을 마치고 이제 본격적으로 RSS 등록에 들어갑니다.

추천 검색어 : 블로그, 메타블로그, 유니톡

RSS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블로그 인증키를 등록하는 창이 나옵니다. 모든 메타블로그들이 다들 비슷하게 이런 블로그 인증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내 블로그가 도용되는 것을 막기위한 불가피한 조치라고 생각되므로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나온 인증키 NDg0YjJlMzVhY2QwNjU2ODg5M2I0ZGFjNWQ4NjJmNjc= 가 포함된 포스팅을 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유니톡에도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제 등록이 완료되었으면 제대로 등록이 된 것인지 확인을 해 봐야 됩니다. 간단히 확인을 해 보니 등록이 된 것 같습니다.

자주 등록을 하다 보니 메타블로그 등록 정말 쉬운 것 같습니다.


성공하는 블로거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어야 합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성공하는 블로거로 자리매김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블로그로 돈벌기 Tip

 
⊙ 관련 글 보기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