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구매 에 있어서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일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서비스와 관련된 부분인데, 수입차 중에서 서비스가 가장 좋은 서비스만족도 1위를 차지한 회사가 혼다코리아라고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혼다의 서비스 정책에 대하여 간단히 언급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혼다에서는 CS NO. 1(고객만족)정책을 펼치고 있는데, 혼다코리아는 대표적인 CS No.1(고객만족) 프로그램의 하나로 LLC (Long Life Care: 생애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LLC
프로그램은 기존의 자동차 회사에서는 결코 경험할 없는 혼다자동차만의 독특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밖에 혼다코리아는 혼다 고객 센터를 통해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운영하고 있으며 혼다코리아의 모든 딜러는 전시장뿐 아니라 서비스 센터를 동시에 운영하는 원스톱서비스 시스템(One-Stop Service System) 갖추고 있어서 혼다 고객은 차량 구입은 물론 판금, 도장을 포함한 모든 A/S 매장에서 해결 있다고 합니다.

관련 글 참조 : 수입차의 서비스가 좋은 이유

또한 혼다자동차 하면 혼다어코드 로 대표되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으로 표현되는 혼다어코드, 품격과 스포티함의 조화, 품격과 젊음의 공존, 품격과 경쾌함의 결합, Accord는 뉴 리더에게 어울리는 새로운 차원의 품격을 보여주는 말 그대로 '다이내믹 어코드' 입니다.

말이 나온 김에 혼다어코드 (2010 New Accord)의 특장점에 대하여도 간단히 언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부터 컵 홀더까지, 운전자를 배려하는 여유로운 실내 편의장치 하나하나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운전자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깨끗한 환경을 지켜주는 가변 실린더 제어기술 VCM엔진으로 파워풀, 고효율, 친환경 엔진의 새로운 세계가 열립니다.


엔진 성능은 물론 승차감도 탁월한 2010 New Accord, 최첨단 에어백 시스템과 디스크브레이크로 안전까지 완벽하게 고려한 자동차 입니다.

수입차구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최고의 승차감과 안전성 그리고 서비스 만족도 1위의 회사라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혼다 코리아 홈페이지(혼다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hondakorea.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