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이크업 의 필수품은 바로 마스카라 입니다. 지금까지 마스카라 하면 한국여성들의 속눈썹에는 브러시가 작을수록 정교하게 발린다거나 볼륨 마스카라는 뭉치고 무거워서 처진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고정관념을 바꾼 BIG 마스카라가 있습니다. 바로 메이블린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된 매그넘마스카라 입니다. 

짧고 두꺼운 동양인 속눈썹에는 작고 정교한  브러시가 좋다고들 생각하기 쉬우나, 여러 각도에서 덧바르다 보면 과다한 양의 마스카라 액으로 인해  되려 속눈썹이 무거워져 처지고 번지는 현상이 생기기 쉽습니다. 


동양인의 속눈썹을 위해 제작된 매그넘 브러시는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 부분까지 눈매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빅 사이즈 브러시로 한번에 쓱~! 안정감 있고 가볍게 속눈썹을 들어올려 주어, 한번에 쉽게~ 매그넘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그넘 브러시에서만 가능한 넓고 튼튼한 브러시가 풍성한 10배 볼륨과 한 올 한 올 완벽한 컬링을 선사합니다. 또한 안정감 있는 빅사이즈의 브러시 솔이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마스카라 액을 감싸듯 발라 주어  하루 종일 고정됩니다. 



한국 여성 속눈썹의 가장 취약한 점은 바로 볼륨! 하지만 볼륨 마스카라는 무겁고 처지며 뭉쳐서 팬더눈, 거미다리가 된다는 생각에 볼륨 마스카라를 선뜻 사용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마스카라 추천 1순위의 아이메이크업 패션 필수품인 매그넘마스카라는 영양과 플럼핑 효과를 주는 콜라겐 성분이 속눈썹 한 올 한 올 볼륨을 더해주어 가장 매그넘한 볼륨을 형성합니다. 게다가 콜라겐 성분은 속눈썹 한 올 마다 매끄럽게 코팅하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습니다.




로레알 메이블린 매그넘 마스카라, 기존의 고정관념을 확실하게 바꾼 BIG 마스카라로서 눈매를 더욱 새까맣고 크게 만들어 주며 물과 땀에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이면서 전용 리무버로 아주 쉽게 지울 수 있는 여러가지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http://www.maybelline.co.kr)를 방문하시면 로레알 메이블린 매그넘 마스카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