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발랄한 매력녀 황정음 몸매관리 비법으로 유명한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는 신고 걷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허리라인, 힙라인, 다리라인이 관리되는 3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몸매관리신발입니다.

스케쳐스 쉐이프업스의 3케어 효과는 운동역학적으로 설계된 높은 아웃솔과 둥그런 구름바닥 모양의 뒤축으로 이루어져 신고 걸을 때는 물론 중심을 잡고 서 있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허리, 엉덩이, 종아리 근육에 긴장을 유도하여 계속적으로 착용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허리라인, 힙라인, 다리라인이 관리된다는 것입니다.




부드러운 바닥에서 맨발로 걷는 것을 모방한 쉐이프업스의 작용 원리는 모래에서 걷는 것 같은 푹신한 표면을 맨발로 걸을 때 처럼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자극하면서 몸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해 줍니다.
 
Shape Ups의 편안함과 더불어 보행시 체중의 중심이 이동하며 앞으로 구른 후 발가락으로 내딛으면서 뒤꿈치가 바닥에 가라앉는 듯이 느끼는 작용으로 인하여 다리, 엉덩이, 허리 근육이 자극받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걸을때 자연스럽게 뒤꿈치가 바닥에 닿게 되고 무게중심이 이동하면서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자연스럽게 앞으로 발을 구르게 됨으로서 인체의 주요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이 강화되고 자세가 교정됨으로서 몸매관리의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쉐이프업스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자세가 바르게 교정되어 목, 허리가 곧추 서도록 자세교정에 도움이 되어 키가 커져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Shape Ups를 꾸준하게 사용함으로서 근육이 강화되고 이로 인한 몸매관리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신고 걷기만 해도 강력한 몸매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쉐이프업스에서 1000명의 S-라인 챌린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쉐이프업스 를 통하여 생활속에서 몸매관리를 체험해 보고 싶은 모든 여자분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하며 S-라인 챌린저가 되시면 쉐이프업스를 정가의 50%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작성한 체험후기가 월별 우수체험 후기에 선정될 경우 경품을 받게 됩니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 쉐이프업스는 체험후 반품을 원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별다른 부담 없이 좋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고 몸매도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하고 생각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ttp://www.skecherskorea.co.kr)를 방문하셔서 S-라인 첼린저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