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아빠의 리뷰, 육아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쌍둥이아빠-안지용님께서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신청한 편백나무 히노끼 원목 주방용 도마 리뷰입니다.

택배로 받은지는 조금 되었지만 평일에 워낙 바쁜 일이 많아서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어설프게나마 리뷰를 해 볼까 합니다.

편백나무 도마는 대중소 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작은 사이즈 보다는 보다 많은 분량의 요리를 할 수 있는 대 사이즈의 도마를 신청해서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도마 뿐이 아니라 3X5사이즈 20매를 인화할 수 있는 디카사진인화권과 나드리 화장품 건곤수 정품7종 세트 교환권도 같이 보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마 자체도 보기만 해도 멋진 모습에 크기도 제가 원하던 44X25cm 사이즈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마에 손잡이가 있어 운반도 자유롭고 사용후에 건조 및 보관이 용이한 점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도마의 겉모습이나 외형적인 치수도 마음에 들었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편백나무 원목이라는 점입니다.

도마 근처에만 가도 편백나무의 강한 향이 풍겨나오는 것이 마치 깊은 숲속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합니다.

역시 부엌 근처에만 가도 숲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강한 편백나무의 향을 발산하는 것이 바로 이런 것이 자연의 향기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자연의 향이 물씬 나는 도마가 너무 소중한 것처럼 생각되어 애지중지 하는 마음에 간단히 도마에 과일만 조금 놓고 잘라 봣습니다.

과일에 편백나무의 진한 향이 배어나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동안 플라스틱 도마만 사용해 오다가 간만에 나무도마, 그것도 피톤치드로 유명한 편백나무 원목으로 만든 도마를 사용해 보니 위생은 물론이거니와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기분까지 상쾌해 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도마를 체험할 수 있게 해 주신 쌍둥이아빠-안지용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