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에 단 한번뿐인 멋진 결혼식, 모든 미혼 남녀가 꿈꿔오는 멋진 결혼식과 허니문은 무엇일까요?

제가 생각할 때는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이 아름다운 풍경과 최고급 시설을 갖춘 리조트나 호텔안의 교회처럼 꾸며진 예식장에서 결혼식과 허니문을 겸하여 치러지는 그런 멋진 결혼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누구나 이런 결혼식을 꿈꾸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결혼식할 엄두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꿈꿔오던 이런 멋진 결혼식이 이제는 더 이상 현실성 없는 영화에서의 이야기는 아닙니다.


바로 세계적인 웨딩회사 코리아 웨딩플래지의 웨딩채플이 여러분의 결혼식을 생애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웨딩채플 또는 채플웨딩이 무엇인지 생소한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것으로 생각되는데, 채플 웨딩(Chapel Wedding)이란 기독교식의 결혼을 말하며, 원래는 기독교 신자인 신랑 신부가 100명 미만의 하객을 초청해 교회의 정원이나 자신들의 집에서 결혼식을 치르는것을 의미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들어서는 해외휴양지의 리조트나 호텔안의 교회처럼 꾸며진 예식장에서 결혼식과 허니문을 겸하는 것으로 그 의미가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가까운 일본의 경우 1980년대 유명 가수였던 마쓰다 세이코가 채플웨딩을 치루면서 선풍적인 유행을
끌기 시작했으며 현재도 많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아직까지는 연예인이나 일부 상류층만이 채플 웨딩을 올리고 있지만 홍진경,감우성, 박찬호, 등이 휴양지의 호텔을 이용해 결혼식을 치르면서 조금씩 예비 신랑,신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코리아 웨딩플래지 같은 웨딩 전문 회사에서 하와이 웨딩채플 결혼식 서비스를 함으로 인하여 앞으로는 일반인도 결혼을 할 때에 아주 쉽게 영화에서와 같은 멋진 웨딩채플 결혼식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결혼문화를 탈피하고자 하는 새로운 신세대 감각의 결혼양식인 웨딩채플은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가족 또는 친구들이 함께하거나 혹은 둘만의 감동적인 결혼식을 원하는 커플에게 로맨틱하고 특별한 결혼식의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는 결혼식인 것 같습니다.


말이 나온 김에 코리아 웨딩플래지의 웨딩 상품인 웨딩채플 결혼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 웨딩플래지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에게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 추천 및 하와이 현지 웨딩촬영 서비스 및 드레스, 턱시도 및 여러가지 웨딩에 돤련된 상품을 서비스 하는 웨딩 전문 회사입니다.

코리아 웨딩플래지의 하와이 웨딩채플 서비스는 아름다운 해변 하와이에서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의 비치 촬영도 하고 둘 만의 결혼식인 웨딩채플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제 마음에 드는 코리아 웨딩플래지의 하와이 웨딩채플 상품은 하와이 파로로 가든 웨딩채플 상품입니다.


조용하고 경건하게 웨딩채플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하와이안 훌라춤과 커플의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크리스천의 기도가 융합된 고스펠 훌라가 포함된 예식으로 일생에 한번 뿐인 가장 멋진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코리아 웨딩플래지의 오픈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결혼준비 중인 분들은 이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더 저렴하고 좋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수 있습니다.

 

코리아 웨딩플래지 오픈이벤트!

꿈같은 하와이에서의 웨딩체플, 리마인드 웨딩, 비치 촬영
행운1 : 하와이 비치 촬영 + 앨범($2,000상당) 1쌍 무료제공
행운2 : 하와이 웨딩 채플 10% 할인 (10쌍)
행운3 : 드레스 비용 30% 할인, CGV 영화티켓 2매 제공 (10쌍)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웨딩플래지 홈페이지(http://www.weddingpledge.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