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피부를 넘어서 속부터 화사한 빛이 차오르는 광채가 나는 광채 피부 가 요즘의 화이트닝 트렌드 입니다.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 그리고 피로에 찌들어 누렇게 된 피부를 가진 현대인들에게 이제 화이트닝은 반드시 필요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단지 피부만 하얗게 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단백질 당화를 개선하여 피부층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진정한 광채피부로 가는 지름길일 것입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피부 속부터 빛이나는 화사하고 생기있는 광채 피부가 화이트닝의 궁극적인 이상향임은 이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광채피부라고 하면 반드시 생각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SK2(http://www.Sk2.co.kr/) 입니다. 일전에도 포스팅을 통하여 SK2의 셀루미네이션 에센스(하얀 피부를 넘어선 광채 화이트닝, SK-II 셀루미네이션)에 대하여 소개해 드린 바가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에 출시된 SK-II 셀루미네이션 파운데이션까지 함께 사용한다면 아마도 광채피부의 완결편을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에센스 파운데이션 모두 사용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SK-II 셀루미네이션 파운데이션은 광채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단지 피부가 좋아보이는 것을 넘어 빛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피부를 완성해 준다고 합니다. 앞으로 파운데이션 추천 1순위는 바로 SK-II 셀루미네이션 파운데이션이 될 것 같은 생각이 강하게 밀려옵니다.

베이지와 화이트 두가지 층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케어해 주고 화이트 층에 들어있는 애플 비타민 캡슐 성분이 자외선에 노출 되면 스스로 열리면서 스킨케어 유효성분을 방출하여 즉각적인 케어와 함께 하루종일 피부를 보호해 주어 피부 자체로 부터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고 얇게 발리면서도 완벽한 기미, 잡티와 같은 스팟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며 고르지 않은 피부결 및 칙칙한 피부를 보정해 주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선사해 주는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피부를 완성해 주는 파운데이션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제품도 자신의 피부 상태를 알아야 더 열심히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과연 상태가 어느정도인지 일아보기 위하여 SK-II 사이트의 카운셀링(http://www.sk2.co.kr/brand7/main.asp?info_m=2&info_s=0)에 참여해 봤습니다.

1단계로 기본 사항을 입력합니다.


그 다음으로 피부고민과 라이프스타일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입력하고 2단계 광채레벨을 측정하고나니 뜻밖에도 나의 광채 레벨 측정 결과가 평균수준의 광채레벨인 미들로 판명이 됩니다.


평소에 피로와 스트레스피부가 엄첨 시달리고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마나 평균은 된다고 하니 조금 안도는 되지만 앞으로 피부관리를 잘 해야 겠다는 경각심을 느끼기에는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누차 말씀드리지만 피로에 지치고 공해에 찌든 현대인에게 피부관리는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꼭 필요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광채피부를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지친 피부활력도 불어 넣으시고 자신감도 되찾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