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9

 

월급 외의 수익, 또는 월급을 대체할 수익을 얻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시도되고 있고, 최근에는 디지털 노마드 열풍으로 인해 블로그에 대한 관심이 눈에 띄게 높아졌습니다.

 

특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는 방법이 가장 많이 알려져 있고, 상당수의 블로거들이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을 위해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수익이 높게 나오며 노력한 만큼(작성된 글의 양에 비례) 수익이 나오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금액의 차이가 있을 뿐, 누구나 도전할 수 있고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는 구체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를 개설한다. ② 글을 쓴다. ③ 글이 (20~30개 정도)쌓이면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해서 승인신청을 한다. ④ 승인이 되면 블로그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경우 수익이 발생한다. ⑤ 꾸준히 글을 쓰면 수익이 증가한다.

 

특히 티스토리의 경우 블로그 관리 메뉴에 수익탭이 있어서 손쉽게 애드센스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기본적인 HTML정도는 알아야만 원하는 장소에 광고를 적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티스토리 관리 메뉴가 개선되어 아무런 기초가 없어도 누구나 쉽게 원하는 곳에 광고를 삽입하고 수익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광고가 게재된 상태라면 매일 꾸준히 글을 쓰기만 하면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방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빠른 시간에 더 많은 수익을 얻는 방법은 없습니다.

만일 있다고 해도 그것은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고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검색 알고리즘, 블로그 순위, 블로그 최적화, 키워드, 글의 주제 등을 고민하는 것 보다 내가 가장 관심이 있는 분야에 대해 꾸준히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 알고리즘이나 최적화 등 우리가 고민하는 이런 것들은 수시로 변하는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언제 변할지 모르는 방법을 찾고 연구하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불필요합니다.

 

꾸준히 글을 쓰는 것은 바다에 촘촘한 그물을 던져 놓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 바다에 촘촘한 그물을 쳐 놓는다면 조류가 바뀌고 물고기의 이동 경로가 어떻게 바뀌던 간에 물고기가 걸려들 수 밖에 없습니다.

 

블로그 수익은 노력한 만큼 발생합니다.

그 노력이 포털 사이트의 알고리즘을 알아내고 블로그를 최적화하고 키워드를 발굴하는 등의 것일 수도 있겠지만 이런 것들은 좋은 글이 없으면 무용지물입니다.

 

특히 초보자의 경우 글을 꾸준히 매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 보다는 양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작성한 전문분야의 글이나 신문 미디어의 사설, 칼럼, 에세이를 찾는 사람도 있지만 아마추어의 냄새가 물씬 나는 글을 관심 있게 읽어 주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하다 못해 낙서라도 끄적거리다 보면 어느 누군가에게 관심 있는 글이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 벌기, 많이 써야 많이 버는 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1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2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3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4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5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6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7

블로그로 월 1,000만원 벌기 도전 - 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