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웨이트트레이닝과 다이어트 그리고 비만방지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닭가슴살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닭가슴살이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퍽퍽하고 비릿한 닭가슴살을 평소에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는 아무래도 조금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닭고기 전문몰 꼬꼬빌(http://style.cocovill.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이어트와 헬스를 위하여 닭가슴살에 함소와 야채를 첨가한 새로운 레시피로 맛도좋고 먹기도 좋게 만든 청솔기업의 닭가슴살 머슬업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이용한 새로운 레시비로 기존에 먹기 힘들던 닭가슴살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꾸어 놓은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더 이상 비릿하고 밋밋하고 퍽퍽하기만한 닭가슴살다이어트와 헬스를 위하여 참고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믿을만한 닭고기 전문기업 청솔식품에서 만든 청솔 닭가슴살 머슬업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믿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원형으로 만들어 구워 먹기 편리하고 영양소 피괴도 없습니다.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시 간단히 데어서 드실 수 있는 웨이트트레이닝과 다이어트 전용 웰빙식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야채가 첨가되어 있으므로 머슬업 외에 별도로 야채를 드실 필요도 없으며 첨가된 야채의 맛과 향이 닭가슴살의 비릿한 맛을 잡아주어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소금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고 인체의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미네랄, 식이섬유, 사포닌, 비타민, 다당체 등 식물성 성분이 풍부한 함초를 사용한 저염도 제품이므로 유사제품에 비하여 맛과 영양이 월등하고 건강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마니커, 대상, CJ, KFC 등 대기업에 전문적으로 납품을 하고 있는 닭고기 전문기업 청솔기업에서 만들어 정부의 품질보증기준 '위해요소중전관리기준(HACCP)'을 통과한 제품이므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가 됩니다.

청솔 꼬꼬빌 홈페이지(http://style.cocovill.com)를 방문하시면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