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안면윤곽(사각턱 등), 얼굴작아지는법 등 등 다양한 외모에 대한 고민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누구나 한번쯤은 또는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고민일 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모두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성형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레이저 성형장비인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아큐리프트 시술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큐스컬프(AccuSculpt) 레이저란? 개선하고 싶은 얼굴 라인과 바디 라인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손쉽게 가꾸어주는 최첨단 장비입니다.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국소안면 보정술은 기존의 필러 주입 혹은 수술적 기법으로 불가능한 섬세하고 정확한 안면윤곽시술이 가능하고, 필러등의 기법에 비해 효과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5년 이상) 필러주입시장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 lift 시술의 상당부분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한 노화가 진행된 얼굴을 제외한 모든 환자에게서 적용이 가능하고, Face lift 전 단계 혹은 Face lift 이후에 마무리 및 보완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만족스런 시술결과를 위해 Face lift 시술과 동시에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D.Holcomb,MD, USA -

아큐스컬프(AccuSculpt™)는 세계 최초로 1444nm 의 파장으로 개발된 레이저로서 현존하는 장비중에서 지방세포와 물에 대한 선택적 흡수도가 가장 뛰어납니다.

FDA, CE를 통과하였으며 미국과 한국에서 임상을 동시에 진행하여 우수한 시술결과를 얻고 있으며, 기존의 1064nm, 1320nm의 레이저 및 고주파, 초음파 등의 장비와는 다른 차별화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특징은 세계 특허를 받은 특수 파장(1444nm파장) 대로 타겟 지방조직에만 정확하게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방흡수율이 높아 지방세포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거하며, 짧은 시술시간으로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시술부위에만 정확히 반응하여 주변 정상조직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아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과도한 열 손상에 의한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물에 대한 흡수율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불필요한 부분으로 레이저빔 확산을 방지하여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미국FDA는 물론 세계가 인정한 코스닥 등록기업 (주)루트로닉이 개발한 최첨단 레이저 성형장비인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아큐리프트 시술 은 모두가 기다려온 얼굴 성형술의 혁신적인 진보라 할 것입니다.


즉, 아큐리프트는 정밀하고 세밀한 얼굴 성형이 가능한 신개념 성형술로 1mm 초정밀 캐뉼라로 시술을 함으로서 시술시간이 30분 내외로 짧고 타시술과 비교하여 통증이 거의 없으며 즉각적인 임상효과로 시술 후 약간의 붓기만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 가능한 성형술로서 기존의 전통적인 성형방법에 적합하지 않은 환자도 안전하고 훌륭하게 시술할 수 있는 새로운 성형술이라 할 것입니다.

아래에 기재하는 아큐리프트의 시술전후 사진을 보시면 아큐리프트에 대하여 보다 더 쉽게 이해를 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렇듯 확연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통증이 거의 없는 30분 내외의 짧고 시술로 가능하다고 하니 아큐리프트 시술의 편리함과 안전함은 다시 강조하지 않아도 충분한 설명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 팔자주름, 안면윤곽, 얼굴작아지는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아큐리프트 시술 관련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