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피부를 벗어나 밝고 환한 피부를 갖고자 하는 마음은 모든 사람의 희망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 너도나도 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고 미백화장품도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미백이라고 하면 단순히 일시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에 활력을 더하여 맨얼굴에서도 윤이 흐르고 빛이 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 진정한 미백이라고 할 것입니다.

이런 견지에서 시중에 나온 제품을 살펴보면 개인적으로는 더페이스샵(http://www.thefaceshop.com/)의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제가 생각하는 미백에 가장 가까운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비타민나무의 진한 비타민에 발효를 더하여 피부를 눈처럼 환하고 투명하게 가꾸어주어 비타민피부로 만들어 주는 화이트닝 제품입니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비타민나무 그리고 발효과학이 만들어낸 발효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피부를 더 뽀얗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자랑하는 모두가 기다리던 에센스입니다.


아래에서는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특장점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특장점
1. 비타민나무 발효액이 70%이상 함유되어 피부속까지 채워지는 촉촉함으로 피부의 효능을 높여 맑고 투명한 맨얼굴로 가꾸어 줍니다.
2. 눈꽃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스노우 플레이크 추출물로 피부에 탄력을 강화합니다.
3. 미네랄이 풍부한 설국 일본 유자와 온천수가 촉촉하게 윤이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이것 뿐이 아닙니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물처럼 맑은 타입으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에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최대의 효과를 위하여 에센스 용도 외에도 마사지/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더 환한 피부를 위한 발효비타민 에센스로 눈처럼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화이트트리 스노우 에센스를 구매후 응모권을 받아 더페이스샵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에 응모권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하여 1등 4쌍(8명)에게는 일본 니가타현 온천여행 3박4일을 제공하고 2등 20명에게는 화이트트리 스노우 5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제품도 구매하고 일본 온천여행도 가고, 눈처럼 환하고 투명한 피부도 가꿀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페이스샵 홈페이지(http://www.thefaceshop.com/)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