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쿡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입니다. 
쿡가대표 선발전이라는 다소 생소하지만 국가대표를 선발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져 조금 친근하기도 한 그런 이벤트 명칭으로 KT쿡 에서 쿡아일랜드 의 최고급 빌라를 통채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qook.co.kr/qook_islands/)





자 그럼 이제 구체적으로 이벤트 내용에 대하여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쿡가대표 선발전은 가장 유쾌한 쿡아일랜드 에서 1년간 살게 될 쿡가대표를 모집하는 KT쿡 의 이벤트입니다. 쿡 아일랜드는 뉴질랜드 북동쪽에 위치한 섬나라로 인구 2만명이 조금 넘는 나라이며 에메랄드 빛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과 원주민들의 친절한 미소가 빛나는 휴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KT쿡의 쿡가대표로 선발이 되면 바로 남태평양의 쿡아일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이자 최고급 빌라인 Te Manava
 Resort를 1년동안 제공받고 쿡아일랜드 체류시 체재기간에 따른 소정의 체재비도 지급 받으며 현지 체류기간을 제외하고 남은 기간 동안에는 빌라에 대한 임대료까지 지급받게 됩니다.


쿡아일랜드 CF를 감상해 보세요!

이벤트와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유쾌한 집을 만들기 위해 가정내 통합 IT 솔루션인 KT의 통합 브랜드 Qook과 남태평양의 쿡아일랜드 (Cook Islands)가 만나서 실시하는 쿡가대표 선발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이 궁금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역시 이 이벤트(이벤트 페이지(qook.co.kr/qook_islands/) 또한 복잡하지 않게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선수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선수등록이라고 해서 복잡한 회원 가입이 아니고 간단히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연락처 등을 기재하신 후 선수 등록을 하시고 등록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쿡가대표 선수 입장을 하신 후 1단계 온라인 OX퀴즈, 2단계 온라인 가위바위보 선발대회 그리고 3단계 쿡가대표 면접을 통과하는 이벤트입니다.

현재까지는 1단계 OX퀴즈만 참여할 수 있고 10월6일 이후에 2단계에 참여할 수 있으며 3단계는 추후에 실시될 예정입니다.

쿡 아일랜드의 최고급 빌라 한채를 통째로 드리는 KT쿡 의 쿡가대표 선발전에 참여하시고 세상에서 가장 유쾌하고 걱정이 없는 쿡 아일랜드의 최고급 빌라에서 지낼 수 있는 행운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뜨고 있는 애드데이라는 곳은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것들이 애드데이의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외 없이 클릭당 50원이 지급되는 광고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