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를 사용함으로서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은 이제는 상식을 넘어서 진리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은 인테넷 전화로의 번호이동 제도가 개선되어 일주일 정도 걸리던 인터넷 전화로의 번호이동이 하루면 완료된다고 하니 인터넷 전화로의 번호이동과 관련한 많은 제약도 사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전화를 제공하는 회사도 여러곳이 있어서 막상 스스로 선택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전화추천 을 받아보면 대부분의 업체가 통화품질이 좋고 통화료도 저렴해서 자신에게 가장 적절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쿡인터넷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쿡인터넷전화 를 사용하시는 것이 요금 결합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유리한 것 같습니다.



일단 말이 나온김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쿡인터넷전화에 대하여 좀 더 알아보고 지금 진행중인
쿡인터넷전화이벤트 인 신학기 SPEED 이벤트에 대하여도 알아보겠습니다.

 QOOK 인터넷 전화는 인터넷 회선에 인터넷전화 접속용 소형 게이트웨이, 음성IP폰 또는 영상 IP폰을 설치하여 국내통화, 국제통화 및 이동전화에 거는 통화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저렴하고 좋은 쿡인터넷 전화 서비스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지 소개해 보겠습니다.

시내,시외 구분없는 저렴한 요금
  • 시내,시외 전국 단일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전화로의 통화료는 일반전화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 수준의 깨끗한 통화품질
  • QOOK 인터넷과 함께 쓰시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100년 통신산업의 노하우가 묻어 있는 기존 전화와 유사한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합니다
선명한 고화질, 안정적인 영상통화
  • 타사에는 없는 QOOK 인터넷전화 영상폰을 통해 휴대폰처럼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4.3 컬러LCD를 통해 보다 선명하고 안정적인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검색하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생활서비스
  • QOOK 인터넷전화 영상폰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생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역정보, 생활정보, 교통정보, 홈ATM등 유용한 생활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고속 인터넷에 One-Stop 설치
  • 인터넷전화기를 인터넷 선에 연결만 하면 쉽고 편리하게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납부도 간편
  • QOOK 집전화 요금과의 통합청구 및 단독청구도 가능하며, QOOK 인터넷전화 요금에 다른 KT서비스요금 통합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많은 혜택이 있는 쿡인터넷전화가 100만 가입자를 달성하여 준비한 쿡인터넷전화이벤트 가 바로 신학기 SPEED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아래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가셔서 olleh!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경품은 삼성 넷북이 2명, 아이팟터지가 2명, 닌텐도Wii5명, 올림프스Pen 카메라 10명으로 하나 같이 모두 갖고 싶은 것들 뿐입니다.

이벤트 방법은 주어진 시간안에 스페이스 바를 빠르게 눌러서 학교에 도착하면 이벤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 등록을 하면 간단한 퀴즈가 나오는데 상당히 쉬운 퀴즈들이라 아주 초보적인 상식만 가지고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OX퀴즈로 "QOOK인터넷 전화는 영상통화가 가능하다."라는 문제였습니다. 당연히 "O"를 선택하고 쉽게 이벤트 등록을 했습니다.

이벤트 등록은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이 이름과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그리고 경품을 받을 주소만 입력을 하면 됩니다. 또한 중복하여 여러번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번 응모하면 당첨기회가 높아지므로 수시로 해도 좋습니다.


쿡인터넷전화이벤트 에 성실히 참여하여 게임만 잘 풀어도 인터넷 전화에 대하여 잘 알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전화요금 절약으로 가계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재미로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조금은 거창하지만 가계 경제도 살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은 요즘 가장 뜨고 있는 인터넷 수익모델의 대세  애드데이 홍보입니다. 인터넷, 블로그 수익모델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뜨고 있는 애드데이라는 곳은 클릭당 50원을 지급하는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것들이 애드데이의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외 없이 클릭당 50원이 지급되는 광고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지금 대세는 애드데 입니다.
제 블로그 수익 중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수익원이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