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계절은 바야흐로 여행하기 좋은 가을입니다. 조금 있으면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많은 분들이 흐드러진 단풍을 구경하기 위하여 여행을 떠나실 것입니다. 또한 추석 연휴에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해외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T*tourplus (http://www.ttourplus.co.kr)소개도 하고 관련 이벤트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T*tourplus SKT 제휴 업체로서 기존 SKT 사용에 따른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100% 그대로 이용하면서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간단한 가입만으로 각종 여행할인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투어플러스(T*tourplus, http://www.ttourplus.co.kr) 프로그램은 SK텔레콤(www.sktelecom.com)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메타(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메타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업종에 걸쳐 발생하는 소비 패턴을 단일화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이 항공권 구매와 숙박, 식사, 쇼핑, 국제전화, 공항 내 식사 등을 기본적으로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 서비스를 패키지화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T투어플러스에 가입한 SK텔레콤 고객이 중국, 홍콩, 일본 등 3개 지역을 여행할 때 항공권의 경우 인터넷 판매가 기준으로 3%를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호텔패스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중국, 홍콩은 숙박비의 4%, 일본은 1박당 400엔을 할인해 줍니다.

또한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의 공항내 환전소 이용 시 환전수수료를 30% 감액 받을 수 있으며, AK면세점과 워커힐 면세점에서는 상품가격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SK텔링크를 통한 국제전화 이용 시 최대 70%의 요금할인 혜택과 인천공항 내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든지 무료로 T투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T투어플러스에 가입해도 고객이 제공받던 기존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특히, T투어플러스 할인 혜택 이용 시에도 고객의 멤버십 한도 차감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T투어플러스 가입은 SK텔레콤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이벤트 소식입니다. 현재 3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첫번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T투어플러스에 가입하고 제휴사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T*tourplus를 이용하여 해외여행시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을 알아보면 매일 50명을 즉석추첨하여 던킨도넛 커피&도넛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누구나 맞출 수 있는 T*tourplus 퀴즈를 맞추면 매일 20명을 즉석 추첨하여 NATE 영화예매 1인 2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영화예매권을 받고 싶어서 마지막 이벤트에 당당히 응모했습니다.

문제는 옆에서 보시는 것처럼 매우 간단합니다. 당연히 다른 것들은 정답이 아니므로 HOTELPASS를 정답으로 선택을 하고 휴대폰 번호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당당히 이벤트에 응모했지만 결과는 아쉽게도 당첨이 되지 않았습니다. 뭐 당첨이 되면 더 좋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해외여행을 갈 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얻은 것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SKT 제휴  로 런칭한 T투어플러스(T*tourplus) 프로그램으로 필요하신 많은 분들이 여행할인 혜택도 받으시고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