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DMB 온라인 광고 판매 서비스 애드팟(adpot) 런칭 이벤트 입니다. 다른 이벤트와는 달리 복잡하고 어려운 미션을 수행할 필요도 없고 퀴즈에 응모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지 애드팟 TV-CF 동영상을 퍼가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업로드 하고 업로드한 해당 URL을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 됩니다.

이벤트 응모 페이지는
http://www.adpot.co.kr/event/open/openEvent.jsp 으로 클릭을 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에 앞서 그래도 명색이 이벤트 응모를 하는데 응모하는 곳이 어떤 곳인지는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간단히 애드팟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자세한 이벤트 내용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대세는 통합 파트너십 애드데이(adday)

 애드팟은 DMB 광고의 제작부터 광고 구매까지 DMB 광고 진행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원스톱 DMB 광고 라인 판매 서비스 입니다. 물론 이 말만으로는 어떤 서비스인지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세한 것은 구체적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면서 TV-CF를 블로그에 올리고 TV-CF를 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lig행복연금 복리5.2%

이벤트 응모 기간은 2009년 9월 1일부터 2009년 9월 30일가지 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2009년 10월 9일입니다.

중복참여가 가능하고 참여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자신의 블로그는 물론이고 가입해 있는 카페나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 동영상 CF를 올리고 해당 URL을 기재함으로서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반드시 당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자친구 만들기, 소개팅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우선 애드팟 TV-CF 동영상을 퍼 가서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업로드를 한 후 업로드한 해당 URL을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 됩니다.

동영상을 퍼가는 방법은 동영상 하단에 있는 동영상 퍼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소스를 복사한 후 간단히 html 코드를 블로그에 복사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벤트 소개 포스팅도 하고 이벤트에 참여도 할 겸 해서 동영상을 퍼와서 블로그에 붙여 봤습니다.

            

이렇게 TV-CF를 복사하여 불로그에 업로드 한 후 해당 주소를 기재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이벤트 경품은 삼성 넷북, 아이팟터지 8기가, 닌텐도 Wii, 롯데백화점 상품권, 지상파 DMB 단말기, 휴대폰 거치대, 영화예매권 등입니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adpot.co.kr/event/open/openEvent.jsp)에서 응모하시고 대박 행운도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