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자연지향 퀴즈 이벤트입니다. 자연지향 퀴즈 이벤트농심에서 9월 9일까지 아이스에이지3 공룡시대와 함께하는 농심 스낵의 진실, 자연지향 퀴즈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내용은 농심 스낵과 관련된 퀴즈 5문제를 각 5단계별로 맞추면 되는 것으로 1단계를 통과한 사람 15명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2단계 경품으로는 5명에게 샤프컬러 전자사전을 3단계 경품으로 4명에게 소니 디지털 카메라를 4단계 경품으로 2명에게 햅틱팝 최신 핸드폰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5단계를 모두 통과한 사람 중 1명에게는 대망의 소니 노트북을 증정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경품 이벤트에 응모해도 항상 당첨이 되지 않는 많은 분들을 베려하여 참석만 해도 무조건 100% 모든 분들께 핸드폰 게임 5종을 무료로 드립니다.


추천 검색어 : 이벤트, 경품, 농심, 자연지향
구체적인 경품 응모를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무비&퀴즈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아이스에이지3 공룡시대 영상을 감상하면서 영상 중간에 나타나는 퀴즈를 풀기만 하면 됩니다.

만일 모르는 퀴즈가 있을 경우에는 힌트를 참고하여 모두 맞출 수 있습니다.

그래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퀴즈의 수준을 상세히 설명드리기 위하여 기출문제를 조금 풀어보겠습니다.

영상을 보는 도중 새우깡 한봉지에 들어가는 새우의 개수를 묻는 퀴즈가 나옵니다.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힌트를 클릭하시면 친절하게도 3마리가 들어있다고 아주 쉽게 기재가 되어 있으므로 주저없이 3번 3마리를 정답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5단계를 지나면 바로 대망의 소니 노트북을 받을 자격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의 경품 이벤트는 너무 난이도가 낮아서 많은 사람이 참여하게 되고 이렇게 되면 당첨 확률이 낮아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손쉽게 참가하여 노트북을 받을 수 있다는 유혹을 떨쳐 내기는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간단히 참가하면 좋은 이벤트 인것 같습니다. 그럼 당첨되셔서 노트북 대박 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