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절약 프로젝트, 그리고 인터넷으로 또는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도 몇번에 걸쳐 간헐적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지만 그래도 가장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것은 아마도 이벤트, 경품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간단히 힘들이지 않고 클릭 한번으로 고가의 경품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은 생활의 작은 즐거움일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경품, 이벤트 정보는 인터넷 서점으로 유명한 리브로의 2009 썸머 페스티발 입니다. 

2009년 8월 31일까지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면 1만원의 도서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고 받고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하여 선택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인 무더위를 쿨하게 날리는 경품잔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천 검색어 : 이벤트, 경품

선택할 수 있는 선물은 하우젠 에어콘(1명), 오션월드 이용권 2매(5명), 메로나 기프티콘(500명), 토이카메라(50명), 사진인화권 등이 있습니다.

저는 상대적으로 당첨 확률은 낮지만 가격이 고가인 하우젠 에어콘을 선택해서 응모 했습니다. 어차피 인생 복불복 당첨이 디려면 하우젠 에어콘 정도는 당첨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부푼 기대감을 갖고 응모를 했습니다.

구체적인 응모 방법은 위 사진과 같이 리브로 홈페이지에 가셔서 좌측 상단의 여름휴가 스페셜! 오션월드 이용권 증정 부분을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해당 이벤트 피이지에서 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밖에도 친구 3명에게 초대메일을 발송하면 100% 선물이 당첨되고, 소개 받고 신규로 회원에 가입하면 1,000원의 마일리지를, 소개한 친구가 가입하면 1명당 500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추천와에게는 아이팟터치, 전자사전, 그리고 MP3 플레이어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믿을 수 없는 복리의 마법, 일단 가입하고 보는 신한생명 무배당 E-특별한 저축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블로그로 돈벌기 Tip

 
⊙ 관련 글 보기

[참고 사항]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가입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하고 손쉽게 용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TNS레이디 패널에 가입하시거나, TNS가구패널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을 함으로서 더욱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