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에서 수년전에 출시되어 이제는 찾아보기조차 힘든 제품이지만 아직까지도 제 기능을 발휘하며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나비 스타라는 제품이다. 30기가 하드에 DMB가 가능하고 당연히 아이나비에서 만들었으니 아이나비 맵을 채택하고 있고 게다가 GPS가 자체에 내장되어 있어 기계만 휴대하고 다녀도 언제 어디서나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지금 나오는 제품에 비하여 기능이나 디자인이나 성능이나 외관이나 전혀 뒤질 것이 없는 이 제품이 지금은 옥션 ()이나 G마켓에서 비록 반품된 리퍼 제품이기는 하지만 216,000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단지 내비게이션만 되는 제품의 가격에도 미치지 않는 헐값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d&shop에서 내비게이션을 검색해 보세요!
 
이 제품의 특징은 GPS가 내장된 네비게이션이라는 것 외에 PMP기능이 있다는 것이다. 간혹 재생하지 못하는 동영상이 어쩌다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PMP기능에도 아주 충실한 제품입니다.

게다가 게임, 이북, 전자사전, 사진앨범, 차계부 등 모든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서 이 제품은 마치 냉장고를 제외한 모든 가전제품이 다 들어 있는 제품이라고 할 만 합니다.

그래나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단점이 있는 법, 위에 나열한 장점에 더하여 장단점을 아래에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아이나비 스타"를 검색해 보세요!


우선 단점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단점>
1. 두껍고, 무겁다.(지금 나오는 제품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2. 멀티태스킹이 약하다.(내비게이션 작동시 DMB 작동 안됨, 단, 음악 재생은 가능)

<장점>
1. 싸다. 일반 네비 가격으로 PMP까지 살수 있다,( 옥션에서 20만원대 초반, 잘 사면 10만원대 후반도 가능)
2. 안되는 것이 없다,(내비, PMP, DMB, 기타 등등)
3. 내비 성능은 최고, 그리고 뚜벅이 모드까지...
4. 이동식 하드디스크로 쓸 수 있다.AS확실
5. 기타 등 등

요즘 전자제품은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유행만을 따르다 보면 항상 구형 제품만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유행에 관계없이 실속을 따진다면 아이나비 스타와 같이 실속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행이냐, 실속이냐 , 물론 선택하게 어려울 수 있지만 적어도 아이나비 스타에 있어서는 실속이라는 선택이 더 적절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 추천 블로그로 돈벌기 팁


관련글 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