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에게 가장 무난한 선물은 바로 장난감선물일 것이고 , 특히 이러한 장난감 선물은 연말선물추천이나 추천 크리스마스선물로는 아주 제격이고 어린이들도 상당히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레고( http://www.lego.com )는 어린이들은 물론 향수에 젖은 일부 어른들에게도 여전히 최고의 선물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다.

조립식 장난감의 대명사 레고(http://www.lego.com)는 1932년 덴마크의 목수 레 키르크 크리스티안센이 목공소에서 나무 장난감
을 만든 것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또한 레고(lego)라는 말은 덴마크어로 잘 논다’라는 뜻의 ‘레그 고트(leg godt)’를 줄여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1954년 그의 아들 고트프레트 커크 크리스티안센이 사업에 참여하여 1958년 오늘날과 같은 모습의 블록을 출시하고 특허권을 신청하기에 이르렀고, 이후로 50년이라는 세월 동안 레고는 어린이들은 물론 20~30대 이상 성인들에게도 최고의 장난감으로 사랑받아왔다. 레고가 국내에 처음 소개된 것은 1984년에 정식 수입이 되면서 부터이고 이 때부터 20년이 훌쩍 지난 지금까지도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조립 장난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현재 국내에는 회원이 2만 명에 육박하는 포털 커뮤니티가 형성돼 있는 등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


바로 이러한 대표적인 조립식 장난감인 레고가 2008. 1.에 50살을 맞게 되었다. LEGO블록 탄생 50번째의 생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성대한 축하 행사를 가졌음은 물론이다.



5어쨋든 5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전 세계의 아이들은 LEGO 블록을 가지고 놀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연말선물추천 1위의 자리와 부동의 추천크리스마스선물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이렇듯 유명하고도 선호도 높은 레고의 베스트 8가지 제품을 살펴보면 우리 아이들이 왜 레고에 열광하는지 너무나 쉽게 알 수 있다.

강도들이 은행을 털고 있습니다.
경찰 트럭에서 악당들을 지켜보는
일급 비밀 임무를 수행합니다.
경찰차는 옆 문, 조종실과
도구 함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화물 비행기에 짐을 실어 멀리
떨어진 도시에 배달합니다. 화물트럭이
화물적재를 위해 비행기로 다가갑니다.
리프트를 올려서 화물 팔레트를
비행기에 싣는 군요.
무시무시한 트롤 전함이 큰 대포로
바다에서 성을 공격합니다.
오직 갑옷을 입은 드래곤 라이더만이
뛰어 들어서 전함의 엄청난 화력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죄수도 구할 수 있을까요?
난쟁이들이 희귀 금속을 캐서 기사의
칼과 방패를 만듭니다.
그러나 조심하세요. 난쟁이 트롤
전사들과 그들의 괴물 트롤이
언제 어디서 공격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기지에 침투하여 노트북을 빼앗고
탈출할 것! 검문소의 경보 장치가
울리면 헬리콥터가 추격할 것임.
스파이 클롭스를 조심하라!
사령부 내 모든 장소에서 전투가 예상됨.
인텔 센터, 무기고, 도구 창고, 제트 보트,
비행기 및 2대의 자동차 등 본부의 모든
지원을 사용하라!
실제로 작동하는 뒤쪽 램프를 사용 하여
화물을 적재하세요. 항구에 도착하면
기어 레버를 사용하여 육중한 앞 문을
열고 화물을 내립니다. 화물을 신속하게
운송하려면 호버크래프트나 수송기로
다시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가스위치를 돌리면 지붕이 개폐되고
후드를 열면 강력한 V8 엔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차를 원한다면
멋진 트럭 또는 완벽하게 기능하는
미니 로더로 다시 조립해보세요.

바로 위에 있는 8가지 제품이 레고를 대표하는 제품들이다. 경찰본부, 회물비행기, 트롬전함, 난쟁이 광산, 터보카 추적, 이동 지휘 사령부, 수송선 페리, 컨버터블 들이 바로 제품 이름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장르의 장난감을 바로 조립식 블록인 레고로 표현할 수 있으니 얼마나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을 지는 굳이 부연하지 않아도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우리 모두가 누구나 어릴때 한번쯤은 가지고 놀았던 경험이 있는 장난감이므로 그 친근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바로 우리 아이의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레고(http://www.lego.com) 제품으로 망설임 없이 결정하였다.



연말선물추천장난감선물 그 중에서도 레고(http://www.lego.com)로 추천하는 것은 바로 레고 제품이 부모들이 어릴때에 직접 체험을 해 본 가장 값지고, 재미있고, 유익하며, 창의력 개발 및 두뇌활동 발달에 엄청난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 바로 레고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올해 우리 아이의 추천크리스마스선물로는 레고를 주저없이 선택하게 된 것이며, 단지 레고 제품중에 어느것을 선택할 지의 고민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위 8가지 대표제품중에서 조금 더 고민을 해 보고 바로 결정하여 주문을 할 예정이다.

2008/12/07 - [사회] - 공무원시험 연령규제 철폐,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
2008/12/07 - [사회] - 현영, 의자춤 작렬! 현영?, 손담비?, 현담비!
2008/12/07 - [스포츠] - 박지성, 골 결정력 없으면 주전 보장 없다.
2008/12/07 - [사회] - 메타블로그로 변신한 프레스블로그, 성공했을까?
2008/12/06 - [유머] -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사진
2008/12/05 - [웰빙, 건강] - 초간편 사계절 울트라 콩국수 요리법
2008/12/04 - [사회] - 얄팍한 속임수, 항공 마일리지 제휴 상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