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로 인하여 물의를 일으키고 퇴출당한 롯데 자이언츠의 정수근이 야구선수가 아닌 해설자로 복귀를 한다고 합니다.

약 1년 정도의 자숙 기간을 거쳐 복귀를 하는 셈인데, 많은 팬들은 아직도 정수근이 충분히 반성을 하고 팬들 앞에 설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인지에 대하여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수근 / 국내야구선수
출생 1977년 1월 20일
신체 키178cm, 체중78kg
팬카페 [[날쌘돌이]]
상세보기

정수근 선수는 현역시절 OB 베어스를 거쳐 롯데 자이언츠에서 선수생활을 할 때까지 빠른 발과 재치있는 플레이로 도루왕을 수차례 차지하고 수 많은 타이틀을 거머쥔 아주 재능있는 선수였습니다.

야구장 by _Gene_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지금 이렇게 프로야구가 인기를 얻게 된 데에는 정수근 선수도 어느 정도 일조를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수근 선수는 운동선수로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물론 운동선수 이전에 인간이었기에 충분히 저지를 수 있는 실수라고 가볍게 흘려 보낼 수도 있지만 팬들의 정수근 선수에 대한 기대가 컸던 탓인지 팬들의 실망 또한 무겁게 정수근 선수를 압박했던 것 같습니다.

이제 바로 그 정수근 선수가 예전의 날쌘돌이 프로야구 선수가 아닌 중계석에서 해설자로 야구장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정수근 선수의 복귀에 대하여 아직까지도 충분히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거나 시기상조라거나 하는 의견이 팽팽히 맞서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저는 정수근 선수 자신이 운동선수로서 평생 잊혀지지 않을 실수로인하여 운동장을 밟지 못한 것 자체로 충분한 자숙의 시간을 보냈으리라 믿습니다.

격리만이 방법은 아닙니다. 우리 주위에 따뜻히 맞이하여 정수근 선수가 다시한번 다른 곳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아마도 과거의 잘못을 참회하는 마음으로 발보다 더 날쌘 입담으로 멋진 해설을 보여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