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 정상급 스케이트 보더의 멋진 기량을 우리나라에서 직접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0
4, 미국 캘리포니아의 3S(스케이트 보딩/서핑/스노우 보딩) 브랜드, 볼컴의 세계 정상급 스케이트 보더들이 내한했습니다. 볼컴 소속의 선수들은 스케이트 보딩, 서핑, 스노우 보딩을 뜻하는 3S 브랜드의 선수들 답게 선수 개개인이 모두 세계 최 정상급의 기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런 선수들의 기량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일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

볼컴 선수들의 한국 일정은 서울과 부산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welcome party와 스케이트 보드 대회 및 데몬 쇼, 사인 회, filming 등으로 전개됩니다.

 

볼컴 코리아 투어는 2010년 한국 스트릿 컬쳐의 최대 이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월드 스타인 Caswell Berry Chris Pfanner, David Gravette, Collin Provost, Grant Taylor 5인은 현재 국내 스케이트 보더 들 사이에서 우상과 같은 존재이며 이들은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오랜 스케이트 보딩 경력과 화려한 기술, 안정된 플레이로 수많은 프레스들로부터 스포트 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David Gravette는 얼마 전 2010년 올해의 루키 상을 받아 그의 실력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는 기대에 국내 스케이트 보더들은 한층 부풀어 있는 것 같습니다.

[David Gravette]

 

[David Gravette 영상 보기] 

이번 볼컴 코리아 투어 일정 중 부대 행사로 진행되는 웰컴 파티와 베스트 트릭 이벤트, 부산 경상권 대회 내 데몬 쇼에는 올해 첫 출시되는
에너지 드링크 Energy up, HOT6Release The Beast 예거 마이스터가 후원하며 스트릿 브랜드 ANALOG, SK8 슈즈 브랜드 GRAVIS, 3S Concept 쇼핑몰 DSIDE, 도심 안 유럽풍 호텔 TEE TREE & CO HOTELKORAIL이 함께 합니다.


다음은 행사 일정입니다. 4 15일 저녁, 인천 공항에 도착하는 볼컴 스케이트 보더들의 공식 일정은 16일 오후 웰컴 파티로부터 시작된다. 클럽 베라에서 진행되는 웰컴 파티에는 볼컴이 후원하는 인디 밴드 그룹인 Union Way의 공연과 함께 유명 DJ, Band들이 대거 참여하며 한국의 스케이트 보더들과 그래피티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트릿 컬쳐의 자유와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예거와 Hot 6가 믹스된 Bomb 한잔이 무료로 주어지며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경품들도 준비되어 있어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울 예정입니다.  


  

8일간의 투어 여정을 담은 웰컴 파티와 볼컴 베스트 트릭 이벤트, 해외 영상 촬영 등의 현장 스케치 결과와 보더 들과의 인터뷰는 스트릿 매거진 MAPS CRACKER, 스트릿 컬쳐 커뮤니티 무신사, 스노우 보더 커뮤니티 헝그리 보더, 스케이트 보더들을 위한 커뮤니티인 STUNT B, THE SKEIT, DAILY GRIND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www.dside.co.kr 에서도 SPOT 사진들과 영상물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서울의 모든 일정은 한국의 유명 스케이트 보드 팀인 <STUNTB> (www.stuntb.com)와 함께 진행합니다. 

스턴트 비는 세계 보드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국내외 유명 스케이트 보더들로 구성된 스케이트보드 팀으로 한국의 스케이트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스턴트 비는 이번 볼컴 선수들의 내한은 국내 스케이트 보더들의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서로의 문화를 이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다음 날인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는 중구 훈련원 공원에서 볼컴 보더들의 데몬쇼, 사인회와

VOLCOM BEST TRICK EVENT가 개최됩니다.


BEST TRICK EVENT
는 잼 방식의 자유로운 배틀 형식으로 대회의 1,2,3등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볼컴 상품권이 수여되며 HOT6 상도 별도로 수여됩니다.

사인 회에는 볼컴 보더들이 미국에서 직접 가지고 온 포스터에 각각의 사인을 담아 국내 보더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볼컴 기념 셔츠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4 20, 화요일 오후 7시부터는 용산 역 야외 광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스케이트 보드 영상 촬영과 사인 회가 열립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철도 공사의 철도 이용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 된 승객들에게 볼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므로 한국에서는 아직 생소한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일반 시민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4 21일부터는 부산에서 해운대와 평화 공원을 배경으로 한 스케이트 보딩 영상을 담게 되며, 22일에는 한국의 전통 가옥이 보존된 김해 한옥 마을과 국제 규격의 스케이트 파크로 유명한 김해 파크에서 스타일리쉬한 스케이트 보딩과 최고 난이도의 기술이 돋보이는 영상을 담습니다.

 

24일 토요일 12시부터는 부산 나루 공원에서 GN networks 주최의 경상 권 스케이트보드 대회가 열리는데, 이 날 볼컴 보더들은 결선의 심사와 지역 스케이트 보더 들과의 만남을 가지게 되며 볼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케이트 보더를 선정하는 볼컴 베스트 트릭 상의 시상과 오후 4시부터는 볼컴 프로들의 데몬 쇼와 사인 회가 진행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에는 세계 유명 스케이트보드 매거진인 <THE SKATEBOARD MAG>의 포토그래퍼도 함께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도회적인 스트릿 파크, 신사동 가로수 길의 스트릿 컬쳐 등 한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보다 생동감 있게 전 세계에 알릴 예정입니다.

VOLCOM KOREA TOUR BIZARRIO from im jaeyong on Vimeo.

세계 정상급 스케이트 보더의 멋진 모습을 직접 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VOLCOM’S KOREA BIZARRIO TOUR 2010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side.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