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가 국내에서 철수하면서 어느 순간 야후 꾸러기 놀이터 서비스가 중지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야후 꾸러기 놀이터가 최근에 복원된 것을 확인하였고, 이와 관련된 정보를 새롭게 포스팅하였습니다.

 

최근에 작성된 글을 참고하시어 복원된 야후 꾸러기 놀이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 복원] 새롭게 탄생한 야후 꾸러기 놀이터

 

감사합니다.


기존에 작성한 아래의 내용은 단순 참고용으로 봐 주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터넷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주로 이용을 합니다.

이렇게 게임을 좋아하는 것은 유아는 물론 어린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마 가장 처음 인터넷을 이용하게 되는어린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이 야후꾸러기 놀이터의 다양한 게임들일 것입니다.

야후꾸러기 놀이터는 화장하기, 인형꾸미기, 아케이드게임, 액션게임, 학습놀이 등 다양한 플래시 게임을 제공하는데 다른 상업성이 농후한 게임들과는 달리 어린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적당한 게임들입니다.


재미놀이, 에듀리게임, 꾸미기놀이, 학습놀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게임이 있고 특히 인형놀이 같은 게임은 유아들이 즐기기에 적합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종류는 대충 짐작컨대 약60여개가 넘는것 같은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 아이가 인터넷을 하고 싶어한다면 다른 게임사이트 보다는 야후꾸러기 놀이터를 접속해서 게임을 즐기게 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2인용 게임도 많이 있으니 같이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비싼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비디오게임기 못지 않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야후꾸러기 놀이터와 함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