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니스트 등록을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한 메타블로그 사이트 올포스트(OLPOST)가 드디어 5월 17일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올포스트는 믹시를 운영하던 분이 만든 사이트로 과거 화려했던 믹시와 같은 인기를 얻게 될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어쨋거나 요즘 대부분의 메타블로그 사이트의 인기가 시들해 지고 있는데 올포스트와 같이 칼럼니스트로 활동을 하면서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발전된 메타블로그 사이트가 생겨난 것을 보니 앞으로 메타블로그도 블로거들의 수익구조의 하나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 봅니다.


어쨋건 이렇게 좋은 사이트가 생겨났으니 일단 회원 가입을 하고 블로그를 등록해 보기로 합니다.

회원가입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이디, 닉네임, 패스워드 그리고 이메일 어드레스만 입력을 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는 블로그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블로그 인증을 하라고 하는데, 블로그에 하단의 인증코드가 기재된 포스팅을 하고나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제 인증코드는 c077f0615f2bfddd05ab9b021a863c91 입니다. 제가 이 포스팅을 완료하고 나서 확인버튼을 누르면 제 블로그도 등록이 완료 됩니다.



자 이제 블로그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칼럼니스트, 올포스트의 전문 필진으로 활동을 해 보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당연히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칼럼니스트 신청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 간단히 정보를 입력하고 칼럼니스트 신청을 했습니다.

기본심사와 심사단 투표를 거쳐 최종 칼럼니스트로 선정이 되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칼럼니스트로 선정이 될지 되지 않을 지 알 수 없지만 만일 선정이 된다면 올포스트의 전문 필진으로 정말 열심히 활동을 해 보고 싶습니다.

앞으로 올포스트가 더욱 좋은 서비스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5.17 21:06

    전 4월에 등록을 했었는데 드뎌 오픈이 되었나 보군요.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thumbnail
      젊은시인
      2010.05.17 21:36 신고

      4월에 등록을 했어도 정식으로 등록을 해야만 한다고 해서 저도 다시 등록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 하시고 칼럼니스트 신청도 해 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2. thumbnail
    엑셀통

    올포스트 버튼이 보이던데..어찌 하는지 찾질 못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