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블로그라는 것을 처음 시작하게 된 이유는 미국의 어떤 잘 나가는 의사가 블로그 때문에 본업을 그만두고 전업 블로거가 되어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얻고 있고 실제로 외국에는 이러한 전문 블로거들이 많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나서 부터 입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블로그에 대하여 알아보다가 수입을 얻기 위하여 블로그를 할 경우에는 광고를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는 티스토리와 같은 곳에 블로그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기 위하여 여기저기 인터넷에 수소문한 결과 이렇게 블로그를 꾸미고 서서히 블로그에 대하여 공부를 해 오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통하여 용돈 이상의 수입도 얻었고, 이 외에도 애드데이링크프라이스 같은 제휴 마케팅을 통하여 많은 수입을 얻어서 어느때 보다도 더 풍족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주 큰 돈을 버는 것은 아니고 단지 월급만으로 생활할 때 보다 조금 더 먹고 싶은 것을 잘 먹고 하고 싶은 것을 자주 하는 그런 정도입니다.

이것은 만불. 내돈이면 조큼.. by [eNKei]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이 모든 것이 다 지금까지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많은 분들의 덕분이라고 믿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이 블로그를 단 한 번이라도 방문한 적이 있는 분들 중에 사업을 하시는데 있어서 진정으로 광고나 홍보가 필요하신 분은 비밀댓글을 통하여 저에게 요청하시면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통하여 광고 홍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은 모두 저에게 광고나 홍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업과 관련된 내용이나 꼭 알리고 싶으신 내용 등 선량한 풍속과 기타 사회질서에 어긋나는 사항을 제외하고는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널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ds by 아침놀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제 블로그는 많을 경우에는 방문객이 일일 수천명을 상회하고 아무리 적은 경우에도 하루 천명 이상이 방문을 하는 일 평균 2,000명 정도의 방문객을 자랑하는 블로그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받은 과도한 사랑을 여러분에게 아낌 없이 돌려 드리고 싶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광고 또는 홍보하고 싶으신 자세한 내용을 (비밀)댓글로 남겨 주시면 아무런 댓가 없이 여러분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멋지게 홍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광고나 홍보의 효과를 체감하시면 그저 나중에 인삿말이나 한번 남겨 주시면 됩니다.

항상 하시는 일이 모두 번창하시고 더욱 발전하시를 바라면서 광고 또는 홍보 신청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