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것은 이제는 일반화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광고 수익 뿐만 아니라 제휴마케팅을 통한 수익까지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또한 다양해 졌고, 수익을 얻기 위한 툴도 점점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휴마케팅 수익을 위한 각종 링크들을 본 포스팅에 시험삼아 몇개만 적용해 보고자 합니다.



1. 상품검색 링크

상품 검색창을 통하여 검색된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크기 조절도 가능하니 블로그 검색창 대용으로 활용하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검색창에서도 실제 검색이 가능하니 한번씩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홈쇼핑 방송 링크

홈쇼핑 방송 링크를 통하여 링크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익이 발생합니다. 많은 분들의 흥미를 끌 좋고 저렴한 제품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 의외로 꾸준한 수익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모니터와 같은 모양으로도 적용이 가능하고,



위와 같이 한줄로 된 바 모양으로 적용도 가능합니다.

3. 이벤트 박스 링크

각종 이벤트를 모아 놓은 링크로 크기와 색상 등 조절이 가능해서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폭 넓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4. 상품박스

말 그대로 다양한 사품을 모아 놓은 링크로서, 많은 제품들이 임의로 노출되어 수익을 그대화 해 줍니다.




5. 로고박스

히트 업체의 로고만 모아 놓은 것으로 제품이 노출되지 않아 광고라는 부담감 없이 자연스럽게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익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 대략 5가지 정도의 링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위한 툴은 위에 소개해 드린 것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툴이 없어서 못하는 것이 나이고 어떻게 활용을 하고 적용을 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애드센스를 대부분의 블로거들이 잘 알고 있지만 수익은 모두 같지 않은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깊히 고민해 봐야 할 대목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