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수익을 얻는 방법은 너무도 다양합니다.

구글애드센스와 같은 CPC 방식의 광고를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설치하여 클릭당 수익을 얻는 방법도 있고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등의 제휴마케팅을 통한 수익을 추구하는 방법 등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날이 갈수록 다양해 지고 그 기법도 고도화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블로그나 카페 그리고 홈페이지를 운영하여야만 가능한 수익 모델입니다. 그리고 가시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도 간과할 수 없을 것입니다.

Money by JoshuaDavisPhotography.COM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방법은 리서치 패널 가입을 통하여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 설문조사의 대가로 수익금을 지급받는 방법입니다.

간단히 리서치 패널로 가입을 하고 주어진 설문조사에 답을 하기만 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가장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에서 제가 알고 있는 리서치 패널 사이트를 모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유명한 설문 조사 사이트★


칸타월드 가구패널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칸타 뷰티패널

전국에 거주하는 만 15세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제주도, 군읍면 제외)


스모커 패널

만19세~59세의 스마트폰 이용자 대상 설문조사입니다.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누구나 손쉽게 설문에 응답 할 수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설문응답 후 받게 되는 포인트로는 현금, 쇼핑몰 포인트로 사용 가능합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패널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패널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기회가 될 때마다 수시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짐 없이 가입하시고 설문에 응답하시어 조금이나마 수익을 얻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