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신민아의 미쟝센 스타일 그린 CF 영상을 봤습니다. 신민아의 머리가 찰랑찰랑한 것이 역시 신민아 샴푸로 불리우는 미쟝센 스타일 그린 CF 영상 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들어서 미쟝센 스타일 그린 제품이 신민아 샴푸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신민아의 미쟝센 스타일 그린 CF 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하나의 이유가 되겠지만 가장 주된 이유는 누가 뭐래도 100% 식물추출 성분과 4무 처방으로 새롭게 태어난 미쟝센 스타일 그린 제품의 우수성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 신민아의 미쟝센 스타일 그린 CF 영상을 본 김에 미쟝센 스타일 그린 제품의 우수성에 대하여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 제품은 100% 식물추출 성분과 4무 스타일에 민감한 여자를 자유롭게 하는 두피, 모발 저자극 안심케어 제품으로 로투스, 진저, 뱀부에서 추출한 그린 마일드 힐림 콤플렉스가 두피정화, 진정, 모바일 수분 공급 효과를 주어 두피는 산뜻하게 모발은 부드럽게 해 줍니다.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는 정화, 진정 수분공급의 3단계 효과가 있습니다.


아프라카토로스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이미 축적된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맑게 정화를 해 주고 진저(생강) 성분이 가려움, 염증의 원인을 제거해 불안정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방어력을 강화하며, 대나무 성분은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하게 하고 수분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이제 샴푸, 린스 그리고 그린 에센스류 등 각 개별 제품들의 특징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스타일 그린 샴푸, 린스는 100% 식물추출물로 만든 4무 저자극 삼푸, 린스로 샴푸후 산뜻함이 7시간 지속되며 외부 임상실험 결과 일반샴푸 대비 피지 분비량이 30% 감소되는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나 지성두피를 위한 제품입니다.


스타일 그린 에센스류 또한 4주 개선 효과를 주는 깃털처럼 가벼운 에센스로 4주 사용 후 모발의 정전기, 보습력, 모발강도와 엉킴을 개선해 주고, 식물추출 효능 성분을 사용하여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을 줍니다.

또한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피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4무 제품으로 식물추출 효능 성분 그린마일드 힐링 콤플렉스 처방으로 두피 모발을 케어해 주는 제품입니다.

단순히 CF만 볼 때는 막연히 "그냥 좋은 제품인것 같다."는 생각만 했는데 자세히 알고 보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피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4무 제품이며, 각종 천연 성분들이 모발과 두피에 이미 축적된 독소를 배출하여 맑게 정화를 해 주고 두피의 가려움, 염증의 원인을 제거하며 모발을 촉촉하게 하고 수분력을 향상시켜 주는 최고의 제품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사용해 보면 자연히 알게 되는 효과들이지만, 그냥 좋아 보여서 사용하는 것 보다는 왜 좋고 어디에 좋으며 어떤 효과가 있는지 잘 알고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www.mjsen.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