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하고 화사한 피부, 화사하게 관리받은 듯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갖기 위한 화이트닝 제품이 봄을 맞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밝고 따사로운 봄의 햇살은 우리의 마음을 들뜨게 하지만, 봄의 햇살에 숨어있는 자외선은 우리의 피부에는 반갑지 않은 손님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도 보호해 주고 강한 태양 앞에서도 빈틈없이 화사하게 최고의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유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아이오페(http://www.iope.co.kr/event/iopewhitening/index.jsp) 제품으로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에 이어 자외선 차단제 추천 을 통해 관리받은 듯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아이오페의 완벽한 화이트닝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한 화이트닝을 위한 아이오페 제품으로는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와 에어쿠션 선블록 EX를 들 수 있습니다.

아이오페 화이트닝 엠플 에센스로 잡티와 피부톤을 관리하고 에어쿠션 선블록 EX로 지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한다면 관리받은 듯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아이오페 화이트닝 엠플 에센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WHITEGEN AMPOULE ESSENCE)는 앰플로 특별하게 관리한 듯, 부분적인 잡티와 전체 피부톤을 함께 개선하여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미백에센스(아리따움 전용)입니다.

아이오페 화이트닝 엠플 에센스는 한마디로 앰플로 잡티를, 에센스로 피부톤을 밝히는 제품으로 잡티와 피부톤을 동시에 개선하여 에센스 단 하나로도 마치 관리받은 듯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이자 엠플 에센스 입니다.

아이오페의 연구 기술로 부분적인 잡티 케어에 맞춤 설계된 스팟 화이트 캡슐™(Spot White Capsule™)은 미백 앰플 성분이 고농축으로 안정화되어 있어 눈에 띄는 다크 스팟 부위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효과적으로 개선을 해 주며, 투명 에센스에 들어 있는 스킨크로마 콤플렉스™ (Skinchroma Complex™)는 피부의 3색소를 딥 케어하여 단순히 까맣거나 어두운 피부톤 외에 피부를 탁하고 칙칙하게 만드는 붉은기와 노란기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한층 더 깊은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한 모이스처 홀딩 베이스(Moisture Holding Base)가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높여주기 때문에 피부 칙칙함을 예방하는 더욱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스팟 화이트 콤플렉스 ™ (Spot White Complex ™)이라는 스팟 화이트 캡슐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피부 속 깊은 잡티의 3가지 원인(멜라닌, 진피 탄력 저하, 염증성 혈류)을 모두 블로킹하여 증상을 개선할 뿐 아니라 다크 스팟이 생성되기 어려운 환경을 조성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예방해줍니다.
 
매일 아침 저녁, 에멀젼 다음 단계에서 1-2회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잡티가 짙어 특히 고민되는 부위는 한 번 더 가볍게 덧발라 더욱 꼼꼼하게 마사지 하듯 깊이 흡수시켜주며, 몸이 안 좋을 때 매일 약을 잘 챙겨먹듯, 피부 개선을 위해 잊지 않고 하루 2번 꾸준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에어쿠션 선블록 EX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에어쿠션 선블록 EX ((SPF50+/PA+++) AIR CUSHION SUNBLOCK EX)는 국내 최초 쿠션타입 선블록으로 4 in 1 (미백+자외선차단+메이크업효과_쿨링)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 겸용으로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SWEAT-PROOF)’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쿨링효과 + 미백에센스 + 자외선차단 +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파운데이션 겸용
쿠션선블록으로 
미백&자외선 이중기능성[SPF50+/PA+++] 제품으로 35% 하이드로 미네랄 워터와 엘라스틱 쿠션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기초 후 초기 메이크업베이스 혹은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사용하거나 오후 중 선블록이 필요할 때마다 덧발라 주시면 좋습니다. (메이크업 전, 후로 사용가능)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한 태양 앞에서도 빈틈없이 화사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빠지지 않아야 할 것이 바로 선크림 팩트입니다.

선크림 팩트((SPF50+/PA+++) SUN CREAM PACT)는 영양과 모공케어 성분이 있는 선크림을 그대로 담아내어 아기 젖살과 같이 투명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선파우더입니다.
 
즉, 선크림을 그대로 파우더화하여 굳힌 멀티 선파우더로서 자외선 차단+영양 에센스+블루밍 효과의 파우더타입 선크림으로 선크림과 같은 자외선 차단 효과 및 영양 성분이 그대로 있어 아기 피부와 같이 피부속으로부터 맑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피지로부터의 해방, 보송보송함이 지속되는 피부를 표현합니다.

기초 후, 메이크업 베이스 혹은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퍼프를 사용하여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펴발라 주거나 오후 중 선블록이 필요할 때마다 틈틈이 덧발라주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와 에어쿠션 선블록 EX, 선크림 팩트의 완벽한 화이트닝 효과로 깨끗하게 관리 받은 듯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오페 홈페이지(http://www.iope.co.kr/event/iopewhitening/index.jsp)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