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오후에 배도 출출하고 간식도 생각나고 해서 마침 레뷰 프런티어에 응모하여 받은 피자헛 무료 시식권으로 요즘 새로나온 피자헛의 The Special 피자를 주문 했습니다.

피자헛 더스페셜 피자는 크림치킨, 갈릭토마토, 바질씨푸드, 까망베르, 데미그라스 비프의 5가지 피자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정말 맛있는 피자입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해서 시식한 피자는 더스페셜 크림치킨 피자입니다.


주문한지 30분 정도 지나서 따뜻하게 포장이 되어 배달이 되었습니다.

도착했을 때 배달하시는 분이 온도를 알려준다는 뭔가를 보여주며 피자가 따뜻하게 배달이 되었다는 것까지 알려주셔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찰도우 위에 요거트크림소스, 훈제 닭가슴살 그리고 버섯토핑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노릇노릇 잘 구어진 모습에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더스페셜 피자는 새로나온 피자헛 찰도우로 만들어서 씹을수록 더욱 맛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피자헛 찰도우는 생이스트로 자연발효시켜 에어셀이 풍부해 속은 부드럽고 축축하며, 저온숙성 시켜서 그 풍미가 더욱 깊을 뿐만 아니라 손으로 직접 두드려 펴서 만들어서 그 맛이 더욱 좋습니다.

제가 크림치킨 피자를 시식하면서 가장 맛있게 먹은 부분은 바로 피자 위에 큼지막하게 올려진 훈제 닭가슴살입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이 요거트 크림소스와 어울려 정말 환상적인 맛을 내는데 이 맛은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결코 알 수 없는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 기가 막힌 맛입니다.

더스페셜의 5가지 피자 맛을 모두 경험해 보기도 전에 처음 먹어본 크림치킨 피자에 완전히 빠져 버렸습니다. 아마 다른 피자도 모두 훌륭한 맛일 것이라고 예측이 되는데 이 크림치킨 맛이 너무 좋아서 크림치킨 피자만 먹게 되어 다른 피자의 맛을 다 볼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더욱 더 스페셜한 더스페셜 피자 때문에 주말이 더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다음 주말에는 더스페셜 피자 한판 포장해서 넓은 야외로 나가서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피자를 함께 즐겨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