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성 비염으로 인한 콧물, 코막힘, 감기로 인한 코막힘, 그리고 매일 밤 엄청난 코골이로 인해 설치는 밤잠, 이 모두가 우리 가족이 하나씩 가지고 있는 증상입니다.

그래서 코막힘, 코골이 증상을 개선해 주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해 준다는 브리드라이트 코밴드 체험단 모집 안내문을 보고 나서 나를 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 무조건 체험단 신청을 하게 되었고 나의 뛰어난 스펙(?)으로 인하여 당연히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감기에 좋은 감기밴드 또는 코에 좋은 코밴드라고도 불리우는 브리드라이트, 언뜻 보기에 겉모습은 그냥 밴드같이 생겼습니다.

 
제품을 열어 보면 사용이 편리하게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간단히 뜯어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렇게 일반 밴드 같이 생긴 제품이 비강 호흡 개선, 코막힘 개선, 코골이 호흡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사용법도 특별한 것이 아니라 콧등에 간편하게 부착하기만 하면 부착과 동시에 호흡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원리는 접착 테이프에 있는 2개의 플라스틱 스프링이 콧등을 부드럽게 들어올려 콧속으로 들어가는 공기 통로를 넓혀 주는 원리로 공기 유입량이 31%나 증가한다고 합니다.

바로 요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뒷면의 비닐을 제거해서 코에 부착을 해 봤습니다.

조금 어색하기는 하지만 자꾸 보니 나름대로 패셔너블해 보이기도 합니다.

 

[인증샷, 코에 붙여 봤습니다.]

 

보면 볼 수록 부착된 모습이 정말로 그런대로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접착력이 의외로 좋아 잘 떨어지지 않고 피부에도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위 동영상은 브리드라이트 제품 사용 영상입니다. 간단히 설명 드리면 코를 닦고 브리드라이트 뒤쪽에 있는 라이너를 제거하고 콧망을 바로 위쪽에 붙이고 부드럽게 문질러 주면 됩니다.

이렇게 브리드라이트를 부착하고 나서 일상 생활을 하거나 숙면을 취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부착 효과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주말 동안 사용한 결과이지만 더 오래 사용해도 효과는 같으리라 생각됩니다.

부착후 즉시, 또는 늦어도 수분 이내에 막힌 코가 뚫리기 시작합니다.

휴지를 달고 살던 아이가 거의 휴지 없이 편안하게 생활을 할 수가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코가 뚫리니 당연히 집중도 잘 되고 이유없이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는 일이 많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경우에는 저는 모르지만 가족들의 말에 의하면 숨이 넘어갈 듯 코를 고는 심한 코골이가 상당히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주위에서 제 숨이 넘어갈까봐 저 보다는 가족들이 잠을 많이 설쳤는데, 브리드라이트를 부착하고 잠을 잔 이틀동안은 저의 심한 코골이 증상이 많이 완화되어 저는 물론 우리 가족들도 모두 편안하게 잘 잤다고 합니다.


저 또한 아침에 일어나는데 너무 몸이 개운하고 상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심한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에서 벗어나 오랫만에 잠을 푹 자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작은 밴드 하나로 활기찬 인생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아래 브리드라이트 해외영상 링크를 방문하셔서 다양한 브리드라이트 관련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breathe+right&search_type=&aq=f

아무리 노력해도 조금도 개선이 되지 않는 심한 코골이로 고생하시는 분, 지독한 비염과 감기로 인한 코막힘이 있으신 분들은 정말 진지하게 브리드라이트를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코막힘, 코골이가 없는 새로운 인생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