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내용물과 착한가격으로 깨끗한 욕실문화를 위해 만들게 되었다는 정드림 천연거품세안제의 체험단 모집을 소개하기 위하여 제 블로그에서 피부미용에 관심있는 우수블로그 20명 모집 한다는 내용으로 체험단 모집 소개 포스팅을 한 바 있습니다.

바로 그 때에 신청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정드림 천연 거품 세안제를 받게 되었습니다.


천연거품 세안제 정품에 리필용을 하나 더 보내 주셨고, 작은 트윅스 초콜렛 2개에 대표님 명함, 그리고 봉투에 제품 설명서와 도움이 될만한 관련 내용등이 담겨져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리필 제품에 간식까지 꼼꼼하게 챙겨 보내주신 것으로 보아 에스엔씨 천연비누사업부라는 곳이 단순히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판매할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고객의 만족과 감동은 아주 작고 사소한 부분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제품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천연비누의 단점인 쉽게 물러져서 비경제적인 면을 개선한 제품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세안을 함으로서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할수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또한 클렌징의 효과도 볼수 있어서 가볍게한 화장은 깨끗하게 세정할수 있으며, 합성계면활성제 고형제 화학첨가물 등이 전혀 가미되지 않은 순식물성 천연제품으로 피부에 유해한 요소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에 불어서 물러져 버린다거나 갈라져서 거품도 나지 않는 고형비누에 비하여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당연히 세척이나 세정효과는 더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전에 한가지 우려가 되었던 부분은 혹시 고형비누에 비하여 쉽게 소비가 되는 것은 아닌지 우려가 되었는데, 의외로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 나오고 효과가 좋아서 고형 비누보다도 더 절약이 된다는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또한 제품의 용량인 200ml는 혼자 아침저녁으로 사용했을때 3~5개월정도 사용할수있는 적지 않은 양이라고 하니 일반 고체 비누에 비하여 전혀 뒤지지 않는 사용량이라고 할 것입니다.

또한 쉽게 불어 무르거나 말라서 갈라지는 고체비누에 비하여 더 위생적이고도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비누라는 생각이 듭니다.


온가족의 피부와 자연을 위한 천연성분의 거품피부로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도 예방하고 피부도 젊고 아름다운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것 자체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거품비누라는 것이 신기해서 그런지 자주 손을 씻고 향기가 좋고 사용하기도 편리다고 하는 것을 보니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전반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사실 남자들도 귀찮음의 극에 달한 만은 분들은 씻는 것을 아주 싫어하는데 간단히 펌핑 한번 하면 세안이 가능하고도 남을 정도로 거품이 충분히 나오는 아주 간편한 제품을 마다할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아이가 있는 우리 가정들의 영원한 희망사항인 아토피에 좋은 천연 비누를 만들어 주셔서 모든 가정에서 안심하고 믿고 사용하게 해 주신다면 더 바랄 나위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정드림 천연 거품 세안제로 인하여 앞으로 수년 뒤에는 아마도 고형비누가 사라지고 거품비누가 일반화 될 것이라는 기대를 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