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가 시즌 초반부터 인기가 대단합니다. 작년에 비하여 더 많은 관중들이 야구장을 찾아 직접 응원을 하는 등 팬들의 프로야구 사랑도 식을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퇴근시간에 전철에서도 DMB로 프로야구 중계를 보고 있는 사람들을 보는 것은 이제 아주 당연하고도 흔한 일이 되어 버렸고 심지어는 게임을 하고 있는 분들 조차도 야구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프로야구 게임하면 컴투스 프로야구 게임이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항상 전철에서 옆에 사람들이 야구게임 하는 것만 쳐다보고 있다가 나도 언젠가는 꼭 핸드폰에 게임을 받아서 해 보겠다고 생각만 했지 막상 실천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마침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드디어 제 핸드폰에도 게임을 다운 받았습니다.


제 핸드폰에 설치한 모습인데 카메라를 가까이서 찍었더니 화질이 영 좋지 않습니다. 실제 화질은 정말 생생하고 좋습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매년 완벽한 모습으로 야구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 2010시즌에서는 KBO라이센스로 더욱 현실감 있는 리얼야구를 추구하며, 모바일 야구게임 사상 최고의 볼륨과 기록 시스템을 구추하고 실제 선수와 구장을 보는 듯한 역대 최강의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실제 프로야구를 방불케하는 리얼리티와 손을 뗄 수 없는 강력한 게임의 재미는 실제 프로야구의 재미를 넘어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해 주는 것 같습니다.

[카메라 화질 문제로 컴투스 홈페이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리그모드, 친선모드, 홈런더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로 더욱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메라 화질 문제로 컴투스 홈페이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카드 뽑기, 카드 강화, 카드 조합과 같은 강화된 선수카드 시스템은 더욱 강력한 재미를 전달해 줄 뿐만 아니라 유저간 카드거래 지원 시스템인 네트워크 카드거래소는 5가지 카드 등급과 능력치, 레벨, 고유능력을 여러 검색조건을 통해 손쉽게 찾아서 간단히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줍니다.

이 외에도 게임 최초 실행시에 선택 구단에 따라 주어지는 기본 카드 및 게임을 진행하며 얻게 되는 카드들을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한 나만의 팀 관리 메뉴는 내 팀의 관리, 카드 보관함, 도전과제, 기록실 등의 메뉴가 모여 있어 팀 관리와 함께 게임 기록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전 버전과는 달리 컴투스 프로야구 2010시즌에서는 이전보다 2배로 증가한 다양한 도전과제로 난이도에 따라 Point와 카드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야구를 잘 모르는 유저도 쉽게 배우고 목표를 삼을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과제가 게임 도중에 제공이 됨으로서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의 열기보다 더 뜨거운 열기, 실제 프로야구의 인기보다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컴투스프로야구2010–KBO, 언제 어디서나 우리를 프로야구의 재미에 푹 빠지게 해 주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그 동안 프로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언제 어디서나 프로야구를 볼 수 있는 DMB가 되는 핸드폰만을 고집해 왔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여기에 하나의 조건을 더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 컴투스프로야구2010–KBO 게임이 지원이 되는 핸드폰이어야 합니다. 모든 핸드폰에서 다 지원이 되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지원이 되지 않는 핸드폰이 있으니 새로 구입할 때는 반드시 컴투스 프로야구 게임이 지원이 되는지 확인하고 구입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기원 가능 기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10-KBO 지원단말기 (ver.10022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