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축구가 좋았던 작은 소년에서 대한민국의 희망으로, 세계인이 주목하는 최고의 선수로 쉬지않고 발전하고 있는 박지성, 2010년 그의 또다른 도전이 시작됩니다.

2010년 피파 남아공 월드컵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증의 하나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캡틴 박지성 선수에 대하여는 아무리 훌륭한 수식어를 붙여도 과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항상 화제를 몰고 다니는 영원한 캡틴 박지성 선수, 요즘은 월드컵을 앞두고 그 인기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요즘은 면도기추천 하면 단골로 등장하는 질레트 퓨전 코리아 에서 진행하는 질레프 퓨전 코리아와 함께 박지성을 응원하라는 CF 및 이벤트와 관련하여 제작한 누구도 몰랐던 박지성 이야기, 리얼지성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지성의 진솔하고 믿음직 스러운 모습을 잘 담아내고 있는 동영상입니다. 최고의 운동선수이자 톱스타인 박지성이지만 리얼지성을 통해 본 박지성은 동네의 친근한 형 또는 동생, 삼촌과 같은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누구도 몰랐던, 그리고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박지성 선수의 진짜 이야기 '리얼지성'을 통하여 보기만 해도 인간미가 물씬 풍기는 우리의 믿음직 스러운 박지성 선수의 소박하고도 순수한 모습을 잘 알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기왕에 박지성 선수의 리얼지성 동영상도 보신 김에 "박지성 응원하고 퓨전 면도기 선착순 10,000개를 받아라!"라는 이벤트에도 응모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질레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gillette.co.kr 를 방문하셔서 하시면 되며, 내용은 박지성 선수에게 전달될 응원 태극기에 개성 넘치는 박지성 응원 사진을 홈페이지(http://www.gillette.co.kr)나 모바일 넘버 #7100을 누르신 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응원 메시지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대표팀의 캡틴 박지성 선수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박지성 선수를 응원해준 선착순 10,000명에게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드린다고 합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박지성 선수도 응원하고 면도기도 받는 좋은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도 우리 선수가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