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대륙에서 열리는 최초의 월드컵 대회인 2010년 FIFA 남아공월드컵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의 2개의 경기장, 포트 엘리자베스, 넬스프루이트, 케이프타운, 더반, 폴로콰네, 블룸폰테인, 프리토리아, 루스텐버그 등 총 10개의 경기장에서 우리 시간으로 2010년 6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게최되며 우리나라는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그리스와 함께 B조에 속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6월 12일에 그리스, 6월 17일에 아르헨티나 그리고 6월 22일에 나이지리아와 맞붙게 됩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은 남아공월드컵에서 반드시 16강 진출 이상의 성적을 거둠으로서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한 국민적 염원을 이루기 위하여 열심히 구슬땀을 흘리고 있고 국민들 또한 얼마 남지 않은 월드컵을 기다리며 많은 성원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붉은악마 응원단을 비롯한 국민들은 현지 응원을 위하여 남아공으로 날아갈 준비까지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번에는 꼭 남아공 현지에 가서 직접 우리 선수들을 목청껏 응원하기 위하여 휴가를 내고 항공편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침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식스폰서인 비자카드가 남아공월드컵에 대한 우리 우리 국가대표팀에 대한 응원과 선전을 기념하며 추첨을 통하여 월드컵 경기 참관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프로모션 사이트(https://visa-promotions.com/promotions/koreafifapromo)를 방문해 보니 저를 위한 프로모션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에게 꼭 필요한 행사라고 생각이 되어 무조건 이벤트에 응모했습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우선 프로모션 사이트(https://visa-promotions.com/promotions/koreafifapromo)를 방문하여 이벤트 응모란에 참여정보를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그리고 인증키만 입력을 하고 이벤트 참가하기 버튼만 누르면 완료가 되는 아주 간단하지만 가장 기대가 많이 되는 이벤트 입니다.

경품도 1등 10명에게는 FIFA남아공 월드컵 참관 패키지(6/17 한국 대 아르헨티나 전 7명, 7/11 결승전 3명)를 지급하고 2등 15명에게는 소니 브라비아 40" LCD TV를 그리고 3등 500명에게는 adidas 월드컵 공인구 레플리카를 증정한다고 하니 정말 호화로운 경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응모를 하고 나니 우리나라 대표선수들을 응원하는 우리 국민들의 염원을 담아 우리 대표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준 것 같은 느낌도 드는 것 같았습니다.

아래 CF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정말 VISA 카드와 함께 FIFA 남아공월드컵에 갈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마구 밀려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월드컵티켓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go Korea!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