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하면 생각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눈이 쌓인 산등성이에서 멋지게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는 모습일 것입니다.

겨울 스포츠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스키와 스노우보드, 이제는 거의 전 국민의 스포츠로 자리를 잡고 있고 평창의 동계올림픽 유치가 실현된다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이유는 스키나 스노우보드 자체의 재미도 있지만 우리나라의 멋진 자연환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은 한솔오크밸리 의 눈 덮인 스노우파크 에서 멋지게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는 모습입니다. 정말 경치도 아름답고 보기만 하여도 가슴이 다 시원해 지는 것 같습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추천 스키장 인 한솔오크밸리(오크밸리 바로가기)는 자연과 문화, 스포츠가 어우러진 꿈의 공간속에 느끼고 싶은 자연, 만나고 싶은 사람, 그리고 풍요로운 삶의 여유가 살아 숨쉬는 그야말로 스키장 하면 제일 먼저 당연히 떠오르는 곳입니다.

한솔오크밸리는 강원도라는 천혜의 자연조건 속에서 유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많은 스키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09/10시즌 한솔오크밸리 스노우파크가 더욱 새로워져서 많은 스키어들의 즐거움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스키장의 생명은 역시 슬로프입니다. 한솔오크벨리 스노우파크는 다양한 경사면의 개성넘치는 슬로프를 갖추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특히 초보자들이 이용하는 I 슬로프의 경사도를 대폭 개선하여 초보자들이 마음놓고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콘도 D동 145실을 추가 오픈하여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실내외 수영장, PC방 등 부대시설을 확충하여 World Best 수준의 서비스 품질 등급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한솔오크밸리의 다양한 부대시설]

오크밸리 홈페이지와 미니홈피에서는 특별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오크밸리 홈페이지(오크밸리 바로가기)나 미니홈피(오크밸리 미니홈피 바로가기)를 방문하셔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많은 정보도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직장인 직급별로 보는 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입 시 체크포인트 7가지
자동차보험으로 보상받지 못하는 교통사고 12가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