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의료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상속에서나 있을 법한 일들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닥터큐브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상의료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닥터큐브 영상의료상담 서비스는 영상통화를 이용한 의료상담을 통해 고객중심의 의료 환경을 제공하여 선진화된 Health Care 서비스를 이끌어 가는 Health 2.0 시대의 신개념 의료서비스 입니다.

아래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영상으로 의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닥터큐브에 대하여 소개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의료상담 서비스는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이 영상통화가 가능한 3G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병원측과 직접 영상통화를 통화를 통하여 얼굴을 보면서 무료로 상담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실 몸이 불편하지만 금전적인 부담이나 심리적인 문제점 또는 시간이 없어서 직접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좋은 의료정보 혜택을 누리지 못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닥터큐브 영상의료상담 서비스로 인하여 병원이나 의료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의료상담을 받고 의료정보 까지 얻을 수 있게 되었으니 정말 환영할 만한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직접 병원을 방문하는 부담도 줄이면서 신뢰할 수 있는 의료정보도 얻을 수 있는 닥터큐브의 영상의료상담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용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닥터큐브영상의료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를 방문하신 후에 위 영상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상담테마 및 관심병원을 선택하여 의료상담 신청을 하시고 영상상담을 진행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영상의료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무료로 의료상담을 받을 수 있는 닥터큐브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하고 닥터큐브의 이용방법에 대하여도 알아 봤습니다.

직접 병원을 방문하는 부담도 줄이고 무료로 신뢰할 만한 의료정보 및 의료상담을 받을 수 있는 닥터큐브 서비스, 건강하고 풍요로운 가정을 위하여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이므로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