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마음이 설레고 기뻐야 하지만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주머니 사정도 좋지 않아 그리 풍족한 크리스마스가 되지는 못할 것 같아서 약간은 의기소침해 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KT의 광고와 같이 olleh 를 마음껏 외칠 수 있는 olleh 크리스마스 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해 봅니다. olleh 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http://www.kt.com/ollehkt



2009년 크리스마스에 일어났으면 하는 저의 소박하면서도 olleh한 소망을 olleh 에피소드 로 표현해 본다면 그것은 바로 전 국민의 희망이자 소원인 로또 당첨일 것입니다.

제가 희망하는 olleh 에피소드는 이렇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지고 있는 저의 전 재산을 로또 한게임 가격인 2,000원만 남겨두고 모두 파티 등 유흥으로 멋지게 탕진을 하고 25일은 하루 종일 모든 것을 잊고 집에서 잠을 잡니다.

다음에 26일 아침에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가까스로 로또 한게임을 구매한 후에 로또 추첨시간까지 기다리다가 로또 당첨번호를 맞춰봅니다.

결과는 대망의 1등, 당첨금액은 100억원, 당첨된 로또를 부여잡고 olleh를 외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누가 뭐라고 하든, 남들이 무슨 눈으로 날 쳐다 보든지 간에 olleh를 목청껏 외치며 월요일 농협이 문을 열 때까지 거리를 뛰쳐 다니는 겁니다.

그리고 마침내 농협 업무시간이 되어 문을 열자 마자 마치 내가 전에 맡겨 놓은 돈을 찾으러 온 것 처럼 당당하게 로또 당첨금을 지급받습니다.

어떻습니까? 정말 olleh 하고도 소박한 소망 아닌가요?

100억원의 로또에 당첨되면 세금 떼고 약70억원 정도 당첨금을 수령 받으면 친구들과 술 한잔 거하게 먹을 10만원 정도만 제가 갖고 나머지 6,999,900,000원은 멋지게 우리 사회에 소외되고 불우한 사람들을 위하여 써 달라고 기부를 해 버리는 겁니다.

그리고 멋있게 옷깃을 여미며 뒤돌아 서서 홀연히 바람처럼 사라지면 더 근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또에 당첨된 것 보다도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크리스마스가 더욱 값지고 소중한 것이라고 생각되며 진정한 olleh 크리스마스 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의 작은 olleh한 소망과 같이 올 크리스마스에는 여러분들도 모두 소망을 이루시고 진정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직장인 직급별로 보는 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입 시 체크포인트 7가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