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거래를 하다보면 항상 주식매매 수수료가 부담이 됩니다. 수수료 부담 없이 자유롭게 주식 거래를 하는 것은 아마도 모든 주식 투자자들의 희망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오늘 우연히 인터넷 검색 중 주식매매수수료가 0.015%라는 문구가 보여서 관심을 갖고 조금 더 알아 봤습니다.

바로 대우증권다이렉트온라인주식매매수수료 가 0.015%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무리 온라인주식매매수수료 라고 하지만 이렇게 싸도 되나 싶을 정도로 저렴한 수수료 입니다. 


대우증권다이렉트 서비스에만 가능한 수수료라고 해서 대우증권다이렉트에 대하여도 알아 봤습니다.
 
대우증권다이렉트 서비스는 은행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주식부터 금융상품까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전용 홈페이지, HTS 등을 통해 제공하는 대우증권의 다이렉트 금융서비스 입니다.



이효리CF 에서 보시듯이 대우증권다이렉트 서비스는 쉽게 말해서 온라인 증권거래를 은행에서 다이렉트로 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을 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대우증권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은행을 방문하여 대우증권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고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등록하면 모든 거래 준비가 완료됩니다.

다이렉트 계좌가 없으면 이미 대우증권 이용지 ID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한 후에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0.015%의 저렴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015%의 온라인 주식 매매수수료는 다이렉트 매매시스템을 이용할 경우에 적용 됩니다. 따라서 다이렉트 트레이딩(HTS), 다이렉트 웹 트레이딩(WTS), 다이렉트 홈페이지 트레이딩을 이용하면 수수료 부담 없이 주식매매를 할 수 있으므로 단순히 수익률 면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영화티켓과 고급 도브 선물세트]


현재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2009. 11. 2(월) ~ 2010. 2. 26(금)까지 신규로 은행에서 대우증권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대우증권 다이렉트 홈페이지(http://www.daewoodirect.com )에 로그인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영화예매권 2매를 보내주는 신규고객 Welcome Festival 이벤트와, 같은 기간 동안 은행에서 신규로 대우증권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고 1개월간 1,0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 고급 도브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대우증권 다이렉트 첫거래 감사 Event에도 참여한다면 낮은 수수료로 주식거래도 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대우증권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0.015%의 저렴한 온라인주식매매수수료로 수수료 부담 없이 주식거래하고 사은품도 받으시라고 대우증권 다이렉트에 대한 소개와 저렴한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그리고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종인플루엔자A 의료비 보장은?
알면 돈이되는 태아보험, 제대로 알아 보자!
따져보고 가입하면 반드시 돈버는 어린이보험
어린이 보험 가입이 어릴수록 유리한 이유?
엄청난 암 치료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보장이 필요하다.
알면 돈이 되는 연령별 보험맞춤가입tip
보장기간 100세까지 늘린 의료실비보험 인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민영의료보험 분석
평균수명 100세를 대비한다. 100세 5천만원보장 의료실비보험으로 노후 완벽 준비!
2만원으로 100세까지 병원비 5천만원원까지 보장,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소비자가 선호하는 2009년 최고의 보험상품,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는다. 보험금 받는 비결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실버, 종신보험 등 좋은 보험 고르는 요령
전 국민의 반 이상이 가입한 의료실비보험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인기비결 및 가입요령
손해보험사 100세만기형 의료실비보험 인기
어린이보험 가입 시 주의할 사항들, 어린이보험 상품 고르는 요령
소중한 내 아이, 보험 가입은 이렇게!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및 가입 요령
의료실비보험 보험금도 알아야 받아간다
반드시 알아야 할 연금 제대로 가입하는 법
후회 없는 노후 대비, 연금 가입 시 꼭 알아야 할 7가지
운전자보험 월 1만원으로 1억 보장 받는법
직장인 직급별로 보는 보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