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장, 바로 사이버대학교 또는 디지털대학교 의 인기가 한창 높아가고 있습니다.

디지털대학교 의 높은 인기에 따라 문화예술을 특성화로 하는 디지털대학교인 예술대학교 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문화예술 특성화 디지털대학교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
http://www.scau.ac.kr/ )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많이 굼금해 하시는 디지털대학교이며 예술대학교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대한 입학 전형 등 대학입시정보 와 예술대학교로써의 서울문화예대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젊은 예능인재 양성과 실용적인 학습 과정을 제공하는 사이버대 중 국내 유일의 문화예술분야 특성화 대학입니다.

예술대학교로써의 서울문화예대는 방송문예학과, 연극영화학과, 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무용학과, 귀금속 디자인학과, 실용음악학과 등의 다양한 예술분야 학과에서 젊고 패기 넘치는 예능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최상의 문화예술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화 예술 방면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의 경우, 지금까지 일반적인 대부분의 디지털대학에서는 문화예술 분야의 학과가 많지 않아 디지털대학을 염두에 두지 않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었고 심지어는 자신의 희망을 포기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문화예술 특성화 디지털 대학교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를 알게 된 이상,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수준 높은 문화예술 분야의 강의를 접함으로서  새로운 꿈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고 할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대학입시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입학전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입학전형, 대학 또는 전문대학에 준하는 학력의 학교에서 1년 이상 수료한 자를 대상으로 하는 편입학전형, 마지막으로 산업체, 군위탁, 재외국인, 특수교육대상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원외 특별전형이 있습니다.

모집 일정이나 지원 절차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예술대학교로써의 서울문화예대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 보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대한 입학 전형 등 대학입시정보에 대하여도 살펴 봤습니다.


꿈과 희망은 포기하지 않는 한 이루어 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세상은 날로 새롭게 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대학교가 인기를 얻는가 싶더니 이제 문화예술 특성화 디지털대학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꿈을 이루기 위하여 환경이나 여건만을 탓하고 있을 수 없습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와 함께 한다면 여러분의 가슴에 항상 꿈과 희망을 간직하고 포기하지 않는 한 언젠가는 그 꿈이 반드시 이루어 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