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사이버대학 은 무엇이 달라도 달라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평생 학습할 수 있는 사이버대학교, 정말로 무엇이 달라도 다른 대학을 선택하여야만 할 것입니다.

무엇이 달라도 다른 사이버대학교 , 진정한 최우수 사이버대학은 과연 어느 곳 일까요? 저는 단연코 한국사이버대학교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관련글 참조 :
진정한 최우수 사이버대학은 무엇이 달라도 다르다.)

한국사이버대학교는 지금 이 순간에도 전세계 10개국 30여 개 도시에서 38,700여 명의 학생이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있고 매년 각국 대사관, 교육당국, 해외방송국 등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고 견학하는 명실공히 최고의 사이버대학교이며, 2008년 10월 31일에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사이버대학 으로 인가를 받은 일반 대학과 동일한 학위수여기관입니다.



현재 많은 사이버대학 중에 유독 한국사이버대학이 격이 다른 대학으로 주목을 받고 진정한 사이버 대학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래의 10가지 KCU를 선택하여야 하는 이유로 충분히 설명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KCU를 선택하여야 하는 10가지 이유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으로는 세계 최초의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를 들 수 있습니다.



한국사이버대학교에서 세계 최초로 실시하는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는 재학 중에는 자신의 전공을 포함한 교내의 모든 강좌를, 그리고 졸업 후에는 전공과목을 평생 무료로 청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국사이버대학교에 입학(http://go.kcu.ac)하는 것 만으로 가치로 따지자면 수억원 이상하는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를 평생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세계 어떤 교육기관에서도 감히 엄두를 내지 못하던 것을 한국사이버대학에서 시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의 장점은 비단 수억원 이상의 가치를 지닌 강의콘텐츠를 무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경제적인 부분을 넘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재교육 및 평생교육을 접함으로서 경쟁사회에서 항상 앞서나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배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사이버대학은 신ㆍ편입생 전원(100%)에게 다양한 학비감면혜택을 제공하고 전체 재학생 대비 70.1%, 등록금 대비 26.4%의 대한민국 4년제 대학교 중 최고의 수준의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운영함으로서 학생들의 학업 의욕을 고취하고 있으며, 연세대, 서강대 등 57개 명문대학과의 학점교류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사이버 대학교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이런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꿈을 펼치고,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를 활용하여 졸업 후에도 한국사이버대학교(http://go.kcu.ac )의 훌륭한 강의를 듣고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진정한 최우수 사이버대학은 무엇이 달라도 다르다."는 말이 정말 실감이 납니다.

보다 더 많은 분들이 한국사이버대학교(http://go.kcu.ac )의 최고의 교육 혜택을 최대한 많이 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